Quantcast

"개인적으로 영광"…김호중, 래퍼 칸토와 콜라보곡 'I'm so fine' 후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김호중이 'I'm so fine' 녹음 후기를 전했다.

지난 10일 김호중 공식채널에는 '김호중&칸토 I'm so fine 메이킹 필름'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호중은 칸토와 함께 사진을 찍으며 "자연스럽게 나오는 법 좀 가르쳐줘"라며 친분을 과시했다. 칸토는 "제 싱글 녹음 현장이다. 호중이 형이 제 곡을 피처링해주기로 해서 녹음을 하러 왔다"고 설명했다. 김호중은 "응원도 하고 피처링도 하려고 이 자리에 왔다"고 이야기했다. 

두 사람의 첫 콜라보 곡에 대해 칸토는 "일단 호중이 형이랑 같이 콜라보를 하게 돼서 조금 더 뜻깊고 조금 더 색다를 것 같다. 여러분도 많이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김호중 캡처
김호중은 "제가 지금 트로트 경연에 나와서 '트로바티'라는 별명을 얻어서 활동을 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되게 영광이다"라며 "그리고 무엇보다 이 음악이 많은 사람들이 필요로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사랑할 때는 사랑에 관한 노래가 다 내노래 같고 슬픈 때는 슬픈 노래가 다 내 노래갔다. 이번 노래도 여러분들에게 필요한 곡이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김호중 당신은 사랑받기위해 태어난사람입니다", "호중씨 칸토씨 너무멋져요 두분이닮은듯 호중씨살빠지니까 칸토씨랑 친구같네요", "나이 들어 랩곡에 몸이 리듬을 타니 두분 매력에 빠진 것 같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