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우동’ 송은채, 포스터 공개 후 뜨거운 반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어우동’ 송은채 연기 변신
 
‘어우동’ 송은채, 역사가 된 파격 스캔들
 
2014년 겨울 극장가를 뜨겁게 물들일 영화 ‘어우동: 주인 없는 꽃’(제공: 조이앤컨텐츠그룹, 제작: 조이앤컨텐츠그룹/㈜리필름, 감독: 이수성)이 12월 개봉을 확정 지은 동시에 1차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남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하룻밤을 꿈꾸게 만들 정도의 미모를 지닌 한 여인이 남편에게 상처받은 후 양반이라는 신분을 버리고 어우동이라는 이름의 기녀로 변신해 복수하는 과정을 그린 조선을 뒤흔든 파격 스캔들 ‘어우동: 주인 없는 꽃’이 12월 개봉 확정과 함께 1차 포스터 최초 공개 후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화제다. 이는 하반기 극장가의 대세 영화 임을 입증하고 있는 것.
 
강렬한 색감과 인물에서 뿜어져 나오는 포스 그리고 오묘한 분위기까지 한번 보면 눈을 뗄 수 없는 ‘어우동: 주인 없는 꽃’ 1차 포스터는 송은채를 비롯 백도빈, 여욱환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네티즌들을 호기심을 자극 하고 있다. 
 
‘어우동’ 송은채 / 조이앤컨탠츠그룹
‘어우동’ 송은채 / 조이앤컨탠츠그룹


여기에 “꽃으로 태어나 독으로 기록된 여인”이라는 카피가 더해지면서 어우동이라는 인물에 대한 호기심과 함께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며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명품 사극의 탄생을 예고한다.
 
‘어우동: 주인 없는 꽃’ 1차 포스터를 본 네티즌들은 “‘어우동’ 송은채 빨리 보고 싶다. 두근두근 설렘”(qkrt****), “‘어우동’ 송은채 영화로 어떻게 풀어냈을지 기대됨ㅎㅎ”(etgr****), “‘어우동’ 송은채 연기 변신??!?!? 기대!!”(WOULDYOU), ”후궁을 이을 대작사극 탄생? 기대됨*_*ㅎㅎ~~” (숩이), “요즘 사극영화들이 완전 대세인 것 같네. 언능 보고싶네요”(sson****) “배우분들의 연기 변신이 기대됩니다!! 오랜만에 사극 한번 보고싶네요!!”(trea****), “뭔가 색다른 느낌의 영화가 나올 듯”(acto****)등과 같은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특히, ‘어우동: 주인 없는 꽃’은 파격적인 영상으로 사극의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킨 ‘방자전’, ‘후궁: 제왕의 첩’의 뒤를 이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어우동’ 1차 포스터 공개만으로도 2014년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하며 폭발적인 반응으로 연일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영화 ‘어우동: 주인 없는 꽃’은 오는 12월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