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진-뷔 솔로곡 ‘Epiphany’-‘Winter Bear’, 각각 발매일 맞이해 트위터 실트 점령…“우리의 빛 에피파니” & “태형이의 선물 윈터베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JIN, 김석진)과 뷔(V, 김태형)가 발매한 솔로곡의 기념일을 맞아 아미들이 이를 축하하고 나섰다.

먼저 맏형 진의 솔로곡 'Epiphany'(에피파니)는 방탄소년단의 3집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의 수록곡으로, 2018년 8월 10일 컴백 트레일러를 통해 공개됐다.

'힛맨뱅' 방시혁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으로도 유명하며, 사우디아라비아 아이튠즈 차트서 1위를 거머쥐기도 했다.

특히나 진의 음색과 감성이 어우러져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은 곡이며, 'LOVE YOURSELF' 투어 당시 피아노 연주를 하면서 감동을 안기기도 했다.
 
방탄소년단 진-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 진-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에 팬들이 '#우리의빛_에피파니_2주년', '#Epiphany2ndAnniversary'를 트위터 실트에 올리면서 진에게 축하를 전하고 있다.

이와 함께 팬들에게 주목받는 곡은 바로 뷔의 솔로곡 'Winter Bear'(윈터베어)다.

지난해 8월 10일 공개한 자작곡 'Winter Bear'는 모든 가사가 영어로 쓰였으며, 방탄소년단의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 1년 만에 1억 2,342만 스트리밍을 달성했으며, 해외에서도 그의 보컬에 대한 극찬이 쏟아진 바 있다.

음원 사이트에 공개되지 않은 곡임에도 꾸준히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에 팬들은 '#태형이의선물_윈터베어_1주년', '#1YearWithWinterBear', '#윈터베어1주년_축하해', '#ThankYouKimTaehyung' 등의 해시태그를 트위터 실트에 올려놓은 상태다.

한편, 방탄소년단(BTS)은 21일 새 싱글 'Dynamite'(다이나마이트)로 컴백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보컬' 투표
최고 미남 스타는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