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기가요’ 지코VS이하이VS화사, 8월 둘째 주 1위 후보…YG엔터테인먼트 4년 만의 신인 보이그룹 트레저 데뷔 무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인기가요’에서는 8월 둘째 주 후보로 지코, 이하이, 화사를 1위 대결을 펼치게 됐다. 

9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에이프릴 이나은, NCT127 재현, 스페셜 MCT127도영 진행으로 강다니엘, (여자)아이들, 체리블렛, 로켓펀치, 1TEAM, ENOi(이엔오아이), 세러데이, 트레저, 에이프릴, 소유, 제시, 전소미, 에릭남, 티오오(TOO), 재로가 출연했다.

 
sbs‘인기가요’방송캡처
sbs‘인기가요’방송캡처

8월 둘째 주 1위 대결은 지코의 'Summer Hate'(feat.비), 이하이의 홀로, 화사의 마리아(Maria)가 트로피 대결을 했다.

지코의 'Summer Hate'(feat.비)는 발매 후 국내 음원사이트 멜론 2위, 바이브 2위, 지니 3위등 주요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찍었다. 'Summer Hate'(feat.비)는 여름을 시원하게 할 서머송으로 폭염에 찌든 한 사람의 불쾌한 기분을 재치있는 라이밍과 메타포를 담은 곡이다.

이하이의 '홀로'는 발표하자마자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는데 유니크한 보이스와 감성이 돋보이는 곡은 감각적인 무대 연출과 색다른 편곡, 이하이만의 감성을 담은 보컬을 들려줬다. 화사의 마리아(Maria)는 6월 29일 첫 미니 앨범을 내면서 지난 앨범 '멍청이'로 인기를 모았고 '마리아'도 '멍청이'에 이어 끝나지 않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또 신인 보이그룹 트레저는 데뷔 무대를 가졌는데 YG 엔터테인먼트가 4년 만에 내놓은 신이 보이그룹이라는 점도 뜻깊다. 트레저는 싱글 더 퍼스트 스텝: 챕터 원(THE FIRST STEP: CHAPTER ONE)의 타이틀곡 '보이'는 홍콩, 싱가포르, 멕시코, 사우디아라비아 등 총 19개국에서 아이튠즈 톱송 차트 1위에 올랐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