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코너할 때 선배 좋아했다"…김민경, 송병철 짝사랑 고백→미묘한 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김민경이 과거 송병철을 짝사랑했다고 밝혔다. 

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송병철과 김민경이 미묘한 기류를 발산했다. 

이날 송병철은 류근지를 향해 "지금 너 솔로야?"라고 질문했다. 그러면서 "(셋) 다 없는거네?"라고 덧붙였다. 

류근지가 김민경의 이상형을 묻자 "얼굴을 본다기보다는 그냥 느낌이 있다. 그냥 느낌이 통하는게 있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나 혼자 산다' 캡처
그러면서 "개그맨들은 가족인 느낌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만약에 개그맨이 와서 나한테 고백한다고 하면 그때는 모르겠다"며 여지를 남겼다. 

이 모습을 본 박나래는 "둘이 썸이 있지 않았냐"고 의아해했다. 장도연 역시 "두분이서 약간 알콩달콩한 코너도 했었다"며 맞장구를 쳤다. 

강민경은 송병철과 함께 코너를 했던 당시를 회상하며 "저는 그때 선배님을 좋아했었다. 지금은 아무렇지 않게 이야기할 정도다"고 미소 지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니 이건 진짜 좀 먼가 느낌이 기안말대로 이드라마 더 보고싶어", "진짜 송병철이 김민경 좋아하는 것 같애", "진짜 억지로 엮는거 안좋아하는데 이번은 진짜 설렜다", "뒷자석에서 흣 하고 웃으실때 내가 다 설랬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