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뽕숭아학당’ 영탁, 보디 마스터 김무열 덕분에 오른팔 사용 가능?…이찬원은 내장지방 타파 복부 오일 마사지 받고 ‘컨디션 굿’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뽕숭아학당’에서 트롯맨 F4가 톱스타들의 보디 마스터 김무열을 통해 새로운 몸으로 태어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5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는 붐의 진행으로 '미스터트롯-13회'에서 탄생된 트롯맨 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로 구성된 트롯맨 F4가 김수미의 50돌 잔치를 해주고 톱스타들의 보디 마스터 김무열에게 마사지를 받게 됐다.
 
 
TV조선‘뽕숭아학당’방송캡처
TV조선‘뽕숭아학당’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트롯맨 F4는 김장 장인 김수미는 여름김치 담그기 수업을 시작했고 본격적으로 김장에 나선 트롯맨 F4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도전하는 어설픈 김치 담그기를 했다.

김수미는 호랑이 선생님이 되어 김치 담그기를 도전하는 트롯맨 F4에게 촌철살인 화법을 지도를 했다. 김수미와 함께 강원도에서 고랭지 배추로 김치를 만든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는 직접 만든 김치를 소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로 했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트롯맨 F4가 김수미의 데뷔 50주년 50돌 잔치를 꾸며주는 모습이 나왔다. 붐은 김수미와 함께 트롯맨이 준비한 밥상 앞으로 왔고 트롯맨 F4는 사탕반지, 요술봉, 왕관등을 선물했고 김수미는 돌잡이를 했다.

김수미는 조용필 음반과 MBC 연기대상 트로피를 잡고 그에 따른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 김수미는 "이 연기대상은 '전원일기' 일용엄니로 상을 받았고 여행을 다녀오게 됐다"고 밝혔고 붐에게 "내년 5월에 결혼한다. 여자 있잖아. 짜식아"라고 했다. 

또한 트롯맨 F4는 콘서트를 앞두고 보디 마스터 김무열에게 1대 1 맞춤 건강 마사지로 뽕 체력을 200% 충전하게 됐다. 보디 마스터 김무열에게 1대1 맞춤 건강 마사지를 받고 너무나 개운해진 몸 상태에 연신 감사 인사를 건네며 고마움을 감추지 못했다.

목과 허리가 불편했던 임영웅은 "너무 시원해요"라며 총명한 눈빛이 됐고 임영웅에게만 딱 맞춘 '스페셜 셀프 마사지법'을 전수 받았다. 그것은 대기실에서 간단하게 마이트를 활용해 할 수 있는 마이크 마사지를 배우게 됐다.

이어 영탁은 보디 마스터 김무열을 통해서 지금지금 딱 필요한 시간이라면서 몸의 묵은 피로와 마음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린 휴식 시간에 감동을 했고 오른팔을 잘 사용하게 됐다.

또한 이찬원은 붓기와 잦은 소화불량을 불러왔던 내장지방 타파를 위해 복부 오일 마사지를 받게 됐다. 마사지 침대에서 일어난 이찬원은 "몸이 좋아진게 느껴진다"고 하며 감탄을 했다. 

또 장민호는 머리, 어깨 무릎, 발까지 전부 고장 나 '기립근 마사지' 긴급처방에 들어간 장민호는 김무열에게 "선생님 이건 뭔가 잘못 된 거 아니냐?"라고 의심을 했지만 근육이 회춘되면서 사슴 미소가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했다. 

‘뽕숭아학당’은 '미스터트롯'이 탄생시킨 '트롯맨 F4'가 초심으로 돌아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 국민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배움을 이어가는 본격 성장 예능 프로그램이다.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남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