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는 여자한테 맞추는 편"…'미우새' 김종국, 홍진영 이상형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홍진영이 이상형으로 김종국을 꼽았다. 

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홍진영이 이상형 월드컵을 진행했다. 

이날 '미우새' 형제들은 홍진영의 이상형 월드컵을 개최했다. 탁재훈, 김희철, 임원희, 이상민, 탁재훈 등이 떨어진 가운데 김종국과 서장훈이 남아 결승전을 치뤘다.

"잠깐만 나 고민된다"며 생각하는 홍진영의 모습에 김종국은 "편하게 하라"면서 미소를 지었다. 이에 탁재훈은 "너는 왜 용기를 주냐"고 어이없어했다. 
'미운 우리 새끼' 캡처
이상민은 "어찌저찌 결승까진 왔다. 근데 김종국, 서장훈이면 둘 다 피곤한 스타일"이라고 장난을 쳤다. 김종국은 "나 진짜 피곤한 스타일 아니다. 나는 여자한테 다 맞추는 편"이라며 해명하기도 했다. 

홍진영의 이상형 월드컵 결과는 바로 김종국이었다. 이에 김종국은 "고맙다"면서 고개를 끄덕거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탁재훈 토크 원래 이렇게 재밌었나", "종국이형이 원래 자상하고 섬세한 스타일이지", "그래도 홍진영 주변의식 안하고 가식없게 솔직하게 하는게 보기좋네", "당연히 김종국 누가봐도 김종국", "서로 선택하는게 보기좋지 썸관계였는데 예전에 김종국도 이상형 월드컵할때 홍진영 고르고 그랬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