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미 00까지" 송중기-송혜교, 이혼 후 스캔들에 곤욕…이번엔 현빈과 '황당' 재교제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송중기와 송혜교가 이혼 후에도 황당한 열애설로 곤욕을 치르고 있다. 앞서 변호사와 스캔들에 휩싸였던 송중기에 이어 송혜교는 전남친이었던 현빈과의 재교제설이 불거진 것.

31일 중국 포털 왕이 연애채널 등은 송혜교와 현빈이 다시 교제하고 있다는 설을 보도했다. 

중국 매체는 "최근 한 네티즌은 현빈과 송혜교로 추정되는 두 사람이 밤중에 개와 함께 산책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인터넷에 공개했다"면서 "두 사람 재교제설에 확실한 근거가 하나 더 생겼다"고 전했다. 

매체는 심지어 “두 사람이 이미 동거하고 있을 가능성도 크다”고 주장하기까지했다. 
 
현빈-송혜교 / 온라인 커뮤니티
현빈-송혜교 / 온라인 커뮤니티
일부 네티즌은 현빈과 송혜교가 올해 초 양평에 새 집을 매입했고 두 사람이 데이트를 한 장소는 양평이라고 주장했다. 

다만 중국 매체들은 “현빈과 송혜교로 추정되는 두 사람이 산책하는 사진을 공개한 네티즌은 인스타그램에서 관련 사진을 삭제한 상태"라고 전했다. 

현빈과 송혜교는 지난 2008년 KBS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후 약 2년간의 공식 커플로 만남을 지속했지만, 현빈의 군 입대일 직후 결별했다.

중국 연예매체들은 송중기와 송혜교 커플이 작년 6월 이혼조정 절차를 진행한다고 발표하기 4개월전, 송혜교의 결혼 반지의 부재 등을 이유로 이혼설을 보도한 바 있다.

한편, 송혜교의 소속사 측은 "중국 매체의 마구잡이식 기사"라며 황당한 루머에 선을 그었다.

송중기, 송혜교는 이혼 사유(이유)를 두고도 동료 배우 박보검, 아버지 등과 관련된 각종 루머에 휩싸였고, 이와 관련 법정 대응을 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