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앙리와 랩퍼 MYK의 특별한 만남, 오늘(17일) ‘ANGLEE X MYK – SEED’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실력파 보컬리스트 앙리가 오는 17일 신보를 갖고 돌아온다. 배치기와 함께 했던 ‘뜨래요’, ‘그때그때로’ 싱글로 이름을 알린 앙리는 최근 오렌지캬라멜의 ‘까탈레나’ 를 작곡한 핫한 프로듀싱 그룹인 3B(이기,용배,앙리)의 멤버이면서 개성있는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앙리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앨범에서는 최근 큰 사랑을 받았던 에픽하이의 앨범 ‘신발장’에서 피쳐링으로도 주목 받은 싱어송라이터 겸 랩퍼인 아티스트 ‘MYK’가 함께하였다. 

‘ANGLEE X MYK – SEED’ 앨범 커버 / 휴맵컨텐츠
‘ANGLEE X MYK – SEED’ 앨범 커버 / 휴맵컨텐츠
 
이번 앨범 제목은 ‘ANGLEE X MYK – SEED’으로, 모두 3B가 작곡, 프로듀싱 하였으며 MYK가 직접 작사에 참여하였다. 총 2트랙으로, 락 장르의 ‘MAMA’와 힙합 장르의 ‘SEED’가 담겨 있다. 특히 타이틀곡인 ‘SEED’는 모던한 팝 장르의 멜로디와 이에 어울리는 랩핑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번 들으면 빠질 수 밖에 없는 앙리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설명이 필요 없는 MYK의 랩이 만나 탄생한 이번 앨범 ‘ANGLEE X MYK – SEED’는 수많은 힙합 리스너들을 만족시킬거라 예상 된다. 앞으로 앙리와 MYK의 왕성한 활동을 기대해도 좋다.
 
한편 ‘ANGLEE X MYK – SEED’는 오는 17일 정오에 각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