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TMI NEWS’ 몸짱 아이돌 순위는? 男 옥택연 & 女 제시, 소유·혜리·설현·정국·셔누·태양 外… 입금 전후 몸매 다른 김혜수·장동윤 [어제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톱스타뉴스의 [어제픽] 코너는 하루 전 방송 중 화제성, 유익성, 재미, 의미 등을 따져 눈 여겨 볼만 한 대목을 짚어보는 기사 콘텐츠입니다.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비정기적으로 업로드하는 연재물이며, 월요일에는 토요일을 포함한 주말 이틀 동안의 하이라이트까지 다룹니다. <편집자 주>

지난 29일 Mnet ‘TMI NEWS’에서는 권현빈과 골든차일드 이장준이 인턴 기자로 함께 한 가운데, ‘몸짱 아이돌’의 순위를 발표했다.
Mnet ‘TMI NEWS’ 방송 캡처
Mnet ‘TMI NEWS’ 방송 캡처
이번 방송은 'HOT SUMMER' 특집으로 ‘최고의 워너비 몸매를 가진 남자 아이돌 7’과 ‘최고의 워너비 몸매를 가진 여자 아이돌 7’을 꼽았다. 데뷔 초부터 현재 몸매의 변화 그리고 신체 부위별 건강미 기준으로 현직 유수 헬스 트레이너들이 직접 투표해 선정했기에 더욱 눈길을 끌었다.

남자 아이돌 7위에는 “엄친아의 정석? 복근의 정석! NCT 재현”, 6위에는 “황금 막내? 이젠 황금 몸매! 방탄소년단(BTS) 정국”, 5위에는 “복근이 ♪ 으르렁 으르렁 대 ♪, 엑소 카이”가 선정됐다.

4위에 “태평양 같은 내 어깨는 ♪판타지~야!♪, 몬스타엑스 셔누”, 3위에 “♪내 복금만 바라봐~♪, 빅뱅 태양”, 2위에 “명품 로고 담은 가슴근육 클래스! 뉴이스트 백호”를 차례로 꼽았다.

1위에는 몸매까지 든든한 캡틴 코리아“라면서 2PM의 옥택연을 소개했다. 그는 몸을 만들 시에 닭가슴살, 고구마, 삶은 달걀, 바나나만 먹는 ‘죽음의 다이어트 식단’으로 철저한 자기관리에 들어가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승현 트레이너는 “옥택연 같은 경우는 타고난 걸 무시할 순 없는 것 같다. 남들과 다른 타고난 프레임에 꾸준한 노력이 덧붙여졌기 때문에 (지금의 몸매를 자랑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여자 아이돌 7위에는 “아이돌계 헤라클레스 등판, 걸스데이 혜리”, 6위에는 “노래도! 몸매도! 썸머 퀸~ 소유”, 5위에는 “사기급 비율, 사기급 몸매, 권나라”, 4위에는 “여자 아이돌계 ‘킴 카다시안’, 에이핑크 정은지”가 올랐다.

3위는 “넘사벽 커리아, 넘사벽 몸매, 이효리”, 2위는 “명품 뒤태! 시원한 피지컬! ♪심쿵해♪, AOA 설현” 그리고 1위는 “HIP한 언니의 정말 HIP한 몸매”라는 표현으로 제시가 당당히 차지했다.

김승현 트레이너는 제시에 대해 “제가 그렇게 말라고 했는데도 매일 엉덩이 운동만 했다”며 “골반이 좀 더 커지면 라인이 예뻐질 것을 안 것”이라고 인정했다. 명남하 트레이너는 “지방에서 근육으로 완벽한 몸매를 만들었다는 것에 큰 점수를 드렸다”며 “(제시 몸매가 되고 싶다면) 다시 태어나야 한다”고 극찬했다.

‘인턴기자 TIME’ 코너를 통해서는 “입금 전후 몸매가 다른 배우들”이라는 주제로 김혜수와 장동윤을 꼽았다. 김혜수는 작품을 시작하며 녹차, 마 셰이크, 샐러드 등 채식 위주 식단으로 몸매를 관리한다고 한다. 장동윤은 드라마 ‘녹두전’에서 여장남자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3kg 감량 후 몸 선을 만들었다고 전해졌다.

본방은 수요일 저녁 8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