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중연X이찬원, 완벽 케미…팬카페 회원 요청→‘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열창에 네티즌 반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미스터트롯' 출신이자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 김중연이 팬카페 회원의 요청에 따라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을 열창했다. 김중연과 이찬원의 호흡이 돋보이는 무대 이후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터'에서 김중연은 팬클럽 '김중연구소' 회원과 전화 통화를 하게 됐다.

이날 '사랑의 콜센타'에서 김중연은 팬카페 회원이 등장하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김중연은 팬카페 회원에게 "소녀님"이라고 말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TV조선 '사랑의 콜센터' 화면 캡처
TV조선 '사랑의 콜센터' 화면 캡처
  
김중연과 이찬원은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무대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했다. 특히 김중연과 이찬원은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음색을 자랑하며 귀를 사로잡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찬원 사랑의 콜센타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찬또 짱짱짱 최고", "소장과 이장의 콜라보:", "우리 김중연 소장님 오늘 노래, 비주얼 진짜 대박이었어요ㅠㅠ진작 나오셨어야 됐는데 !!!! 고음폭발 할때 진짜 소름이었어요 노래 어쩜 그리 속시원하게 잘하시나요~~ 앞으로 제발 티비에서 자주 볼수있기를요", "이찬원 오늘 중연님과 짝꿍 노래 넘 멋졌어요 늘 기대를 저버리지 않으시는 찬원님 늘 건강 잘 챙기세요 항상 응원해요~ 찬원님 목소리는 힐링이예요", "이찬원 김중연중찬단 최고의 무대였어요... 들어도 들어도 너무 좋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TV조선 '사랑의 콜센터' 화면 캡처
TV조선 '사랑의 콜센터' 화면 캡처
 
'사랑의 콜센터'에서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무대를 선보인 김중연과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출신이다. 김중연은 결승 진출을 앞두고 아쉽게 탈락했고, 이찬원은 최종 순위 3위를 차지하며 톱7 멤버로 활동 중이다.

김중연과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멤버들과 함께 전국투어 콘서트에 참여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장민경 2021-11-05 17:08:16
중연이오빠그죠 아쉽게탈락했죠... 그렇지만 지금 열심히 활동중이시구 점점 많은사람들이 아시게되어 너무좋아요 앨범도 3집까지 있구용~^^

김중연탑스타팬 2021-12-23 05:27:32
김중연 소장님

정경생 2021-12-24 06:37:58
김중연 소장님 사랑해요

정경생 2022-04-01 11:14:01
트롯계 수호천사 김중연 가수님 장르불문 명품보컬 언제나 응원합니다 ~~♡세계적으로 멋져요 ♡

김숙려 2021-12-29 16:56:00
김중연 최고 중에 최고셨습니다. 무대에서 더욱 빛나는 가수, 김중연 입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