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영웅, 피부미남 타이틀까지?…화장품 지면 광고 촬영 현장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임영웅의 화장품 지면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13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화장품 지면광고 촬영 현장에서 임영웅이 화사한 피부를 자랑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임영웅은 ‘광고계 블루칩’이라는 명성답게 수많은 광고촬영 현장에서 선보인 프로 모델같은 포즈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과묵한 표정을 짓다가도 금새 미소지으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유튜브 채널 '리즈케이'
유튜브 채널 '리즈케이'
이에 팬들은 임영웅의 말간 피부를 칭찬하며, 제품에 대한 구매욕을 드러냈다.

한편 임영웅은 화장품 뿐만 아니라 피자, 임플란트, 커피, 정수기 등등 다양한 제품을 광고하고 있다. ’미스터트롯’ 이후 행사비 역시 겅충 뛰어, 수천만 원을 호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의 몸값이 이렇게 오른데에는 팬들의 응원이 뒷받침됐다.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으로 선발되는 등 실력과 인기를 입증한 임영웅은 오늘(13일)로 공식팬카페 회원수 11만 명을 기록하고 있다.

수많은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임영웅은 음악, 방송뿐만 아니라 광고계에서도 내로라하는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