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이스트롯' 이동준, 태권도 발차기 퍼포먼스 화제…'금메달 수상기록 보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보이스트롯' 이동준이 태권도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지난 10일 방송된 MBN '보이스트롯' 1회에는 남진의 '나야나' 무대를 선보인 이동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동준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태권도를 세계 제패하고 연기를 제패했다. 이젠 트롯을 제패해볼까 하고 도전하러 왔다"고 '보이스트롯' 도전 계기를 밝혔다.
 
MBN '보이스트롯' 방송 캡처
MBN '보이스트롯' 방송 캡처
이날 이동준은 무대에서 태권도 격파 발차기 퍼포먼스를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무대 결과 이동준은 15크라운 중 13크라운을 받아 1라운드를 통과했다.

태권도 7단인 이동준은 1979년부터 태권도 국가대표를 시작해 1981년 산타클라라 월드게임 -78kg 금메달, 1983년 덴마크 코펜하겐 세계선수권대회 -78kg 금메달, 1984년 마닐라 아시아선수권대회 -83kg 금메달, 1985년 서울 세계선수권대회 -83kg 금메달을 기록했다. 이동준은 금메달로 군대 병역특례를 받았다.

1986년 영화 '불이라 불리운 여인'을 통해 배우로 데뷔한 이동준은 1989년 제27회 대종상영화제에서 신인남우상을 수상했다.

현재 이동준은 아들 이일민과 함께 채널A '아빠본색'에 출연 중이며, MBN '보이스트롯'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