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윤균상, 가수 유니크 노트 ‘여자친구’ 뮤직비디오 속 폭발적인 연기 화제
  • 조혜진 기자
  • 승인 2014.11.13 15:4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혜진 기자] 실력파 아티스트 유니크 노트의 타이틀곡 ‘여자친구’ 뮤직비디오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남자 주인공 윤균상이 SBS 새 수목 미니시리즈 ‘피노키오’에 이종석의 형 역할을 맡아 인기 행보를 이어간다.

윤균상 / SBS ‘피노키오’
윤균상 / SBS ‘피노키오’

 
‘여자친구’의 뮤직비디오에서 윤균상은 여자 친구로 등장하는 채수빈을 기다리다 재회하며 눈물을 흘리는 애절한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윤균상 / 앤스타컴퍼니
윤균상 / 앤스타컴퍼니

 
드라마 ‘신의’에서 김희선과 류덕환을 지켜주었던 호위무사 덕만 역할로 시청자 눈도장을 찍은 윤균상은 ‘여자친구’ 뮤직비디오 출연을 통해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신의’ 출연 이후 학업에 열중해 온 윤균상은 “실력파 뮤지션으로 소문난 유니크노트의 뮤직비디오 출연 제안을 받고 곧바로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유니크 노트의 뮤직비디오로 재개 신호탄을 쏜 윤균상은 박신혜, 이종석 주연으로 12일 첫 방송된 ‘피노키오’ 출연을 통해 안방극장 인기 다지기에 나선다. 극중 사회부 여기자 윤유래(이유비 분)와 썸 타는 관계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유니크노트는 작곡가겸 피아니스트 이규현의 프로젝트명으로 데뷔곡 ‘여자친구’ 객원보컬 송민곤과 박전구의 음악적 역량을 한데 모은 곡으로 바비킴, 정엽의 동시 피처링으로 화제를 모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