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백파더 요리를멈추지마’ 노라조, 파격적인 알록달록 김치 슈트…백종원은 “요리 잘하시는 분은 채널 돌리고 양세형의 실수 관심있으면 봐달라”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에서는 노라조는 파격적인 알록달록 김치슈트를 입고 햄김치볶음밥과 백김치볶음밥을 만드는 모습이 그려졌다. 

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에서는 백종원, 양세형 진행으로 요린이들을 위한 백종원표 김치 요리 레시피가 대방출을 했다. 

 
MBC ‘백파더 요리를멈추지마’ 방송캡처
MBC ‘백파더 요리를멈추지마’ 방송캡처

타이머 밴드로 출연해 오늘의 요리 재료인 김치를 소개했는데 조빈은 초록색 슈트 위에 배추김치가 잔뜩 들어간 슈트를 걸치고 무대에 올랐다. 특히 꽃소금을 머리에 얹어 김치패션의 정점을 자랑했다. 또 원흠은 레드 슈트위에 총각무가 더해진 허리띠와 넥타이가 조화를 이뤘다. 

양세형은 백종원에게 "지금 살짝 삐쳐 계신 거 같은 게 지난 주 큰 사고가 있었다"고 말했다. 지난 주 요르신이 "백종원의 레시피가 맛이 없다"고 한 것에 대해 언급한 것이다. 이에 백종원은 "사람들이 다 오해하더라. 어르신 취향이 특이한 거다. 제가 하는 대로 한다고 다 맛있는 건 아니다. 가끔 입 맛 특이하신 분도 있다. 제가 하는 방식은 보편적으로 좋아할 수 있는 음식을 배우자는 것이다"라고 했다.

또 백종원은 "생방송은 재미 없다며 요리를 잘하시는 분들은 다른 방송을 보라. 만약 양세형의 실수에 관심있는 분만 생방송에 남으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줬다. 

MBC 예능프로그램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는 토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