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피노키오’ 첫 방송 본방 사수 인증 이벤트 화제 ‘모두 TV 앞으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이종석 주연의 SBS ‘피노키오’ 첫 방에 대한 본방사수 인증 열풍이 화제다.
 
어제 (12일) ‘피노키오’ 대망의 첫 회 방송에서 진지함과 코믹함을 오가며 강렬하게 등장한 이종석의 연기 변신과 드라마에 대한 호평이 이어진 가운데 방송이 채 끝나기도 전에 ‘피노키오’의 첫 방 본방사수 인증이 쏟아졌다.
본방 사수 인증샷 / 각종 SNS 및 이종석 공식 팬카페 위드제이에스
본방 사수 인증샷 / 각종 SNS 및 이종석 공식 팬카페 위드제이에스
 
SNS와 모 팬 커뮤니티에 올라온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인증 사진들부터 SNS로 퍼진 ‘이종석’ 그리고 ‘피노키오’에 대한 감상까지 뜨거운 반응으로 가득했던 열기는 드라마의 대박 예감을 입증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들에는 이종석의 얼굴이 보이는 본방 장면과 드라마 대박에 대한 응원, 그리고 피노키오 애청 애완견까지 가지각색으로 드라마 ‘피노키오’를 즐기고 있는 시청자들의 센스있는 인증이 눈길을 모은다.
 
첫 방 본방사수 인증에 더불어 짧은 성인 분량에도 ‘촌스러운 더벅머리’ 비주얼과 기구한 가족사를 공감케 하는 몰입도를 선사한 이종석의 신선했던 연기 변신 장면들에 대한 뜨거운 반응들 또한 쏟아지고 있는 상황.
 
이처럼 수목 안방 시청자들을 TV앞에 불러 모으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 ‘피노키오’와 배우 이종석. ‘달포’(이종석 분)과 ‘인하’(박신혜 분)의 본격적인 이야기들이 펼쳐질 오늘(13일) 2회 방송에 대한 본방사수 열풍도 여전히 지속되고 있어 수목극 ‘피노키오’의 기분 좋은 행보가 계속 이어질지 주목된다.
 
‘피노키오’ 본방사수 인증 사진에 누리꾼들은 ‘강아지도 피노키오 열혈 시청 중, 이종석 연기 변신 신서하고 재미있다!’, ‘꿀잼! 피노키오 수,목요일은 너로 정했어’, ‘이종석하고 박신혜, 그리도 다른 좋은 배우들 시너지가 장난 아니듯! 웰메이드 드라마 탄생 예감!’, ‘내일이 빨리 왔으면 너무 궁금하다!’ 라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거짓 이름으로 살아가는 남자 ‘최달포’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 ‘최인하’의 청춘 성장 멜로 SBS ‘피노키오’는 오늘(13일) 밤 10시 제 2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