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출신 BJ 강은비, 벤츠 구입 인증→공황장애 고백…“자전거도 못 탈 정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배우 출신으로 현재 아프리카TV BJ 생활을 통해 근황을 전하고 있는 강은비(본명 주미진)가 외제차 공개 이후 공황장애를 고백했다.

지난 5일 오후 강은비는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는 운전 안 한다"며 "직원분들이나 이사님이 운전 해주신다"고 입을 열었다.

이날 강은비는 "스케줄 말고 개인 활동은 대중 교통이나 도보를 이용한다. 공황 때문에 어지럽고 불안하고 호흡이 불안정해서 운전대를 못 잡는다. 자전거도 못 탄다"고 고백했다.
 
강은비 인스타그램
강은비 인스타그램
 
이어 강은비는 "그리고 저는 개인 사업자로 사업용 자동차다. 힘들다"라는 말을 덧붙이기도 했다.

최근 강은비는 고가의 외제차인 벤츠 차량을 구입했다는 사실을 알렸다. 강은비가 자동차를 공개한 이후 네티즌들은 가격과 구체적인 모델 등에 대한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BJ 겸 유튜버로 활동 중인 강은비가 공황장애를 고백한 이후 네티즌들은 "밝은 미소만큼 앞으로도 좋은 일만 있을 겁니다 화이팅!!!", "그랬군요 오해해서 미안요", "화이팅하세요", "개인적으로 정말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힘내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2005년 영화 '몽정기2'를 통해 데뷔한 강은비는 꾸준히 드라마와 영화 등을 통해 활동했다. 최근에는 아프리카TV BJ로 활동하며 근황을 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