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성 나쁜 사람…마음의 상처 " AOA 지민 논란, 레이디스코드 故 은비 발언 '재조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전 에이오에이(AOA) 민아가 지민의 괴롭힘을 폭로하며 과거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013년 은비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레이디스코드 멤버들에 대해 "그룹에 인성이 나쁜 사람이 없다는 게 좋다"고 말한 바 있다. 그러면서 "다른 회사에서 걸그룹을 준비하며 마음의 상처를 입은 적 있다"고 덧붙였다.

과거 은비는 FNC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 AOA 멤버들과 함께 연습생 생활을 함께 했다. 이후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로 회사를 옮겨 레이디스코드로 데뷔했다. 이에 은비의 사망 당시 에이오에이 멤버 전원이 빈소를 찾아 오열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지민이 민아를 괴롭혔던 사실이 폭로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은비가 말했던 "인성 나쁜 사람"이 지민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레이디스코드 은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최근 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AOA 시절 민아의 괴롭힘을 폭로했다. 이에 지민은 "소설"이라는 짧은 글로 논란을 부추기기도 했다. 

여러 차례 이어진 폭로에 지민은 "제가 팀을 이끌기에 부족하고 잘못했다. 후회와 죄책감이 들고 같이 지내는 동안 제가 민아에 대해 잘 이해하지 못했었고 세심하게 살피지 못했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사과문을 게재했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마지못해 하는 사과같다"면서 비난을 이어가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지민은 에이오에이(AOA)를 탈퇴하고 모든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다. 하지만 소속사 FNC의 안일한 대처 등으로 네티즌들의 분노는 식지 않고 있다. 

한편 레이디스코드 은비는 지난 2014년 9월 멤버들과 함께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에 은비와 권리세가 사망하며 연예계가 큰 충격에 휩싸이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