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사이코지만괜찮아’ 서예지, 박규영에게 “김수현은 내꺼야. 사랑 고백도 했어”하고 박규영에게 따귀 맞아…김수현-오정세 성으로 데려갈 계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서예지는 박규영에게 김수현이 자신의 것이라고 선언하고 박규영도 따귀를 때리며 응수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4일 tvN 주말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는 문영(서예지)은 강태(김수현)의 집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이 곳이 주리(박규영)의 집이라는 사실을 알고 자신의 성으로 데리고 갈 생각을 하게 됐다.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방송캡처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방송캡처

문영(서예지)은 강태(김수현)이 권기도의 아버지 권만수에게 뺨을 맞아서 빨갛게 된 뺨을 보고 "복 얻어터지고 빙신처럼 또 참았지? 누구야? 내가 죽여줄게"라고 말했다.

이에 강태(김수현)는 문영에게 "니가 왜 화를 내? 그래서 마음이 아파? 아님 슬퍼? 지금 정확히 어떤 감정이야? 넌 몰라. 네가 지금 어떤 감정으로 날 뛰는건지 넌 모른다고. 속은 텅 비었고 소리만 내. 깡통처럼. 그러니까 아무것도 모르면서 나를 이해한다고 착각하지마. 넌 죽을때까지 나 몰라라"고 하며 문영에게 상처를 줬다.

문영은 강태(김수현)의 말을 듣고 아버지 대환(이얼)의 산책을 돕게 됐는데 대환(이얼)은 딸 문영(서예지)을 알아보고 목을 졸랐고 문영은 겨우 빠져 나와서 성으로 향해 걸었다. 또한 강태는 문영에게 폭언했던 것을 후회하며 문영이 쓴 동화책 좀비소년을 읽고 눈물을 흘렸는데 그때 재수(강기둥)이 방으로 들어와서 문영이 아버지에게 목이 졸렸다는 말을 듣게 됐다. 

그러지 강태는 문영을 찾아갔고 비를 맞고 있는 문영을 발견하고 안아줬다. 이어 모텔로 가려 했고 모텔주인(정상훈)은 돈과 핸드폰을 가지고 나오지 못한 강태에게 "저 밑에 싼데 있다"라고 알려줬다. 

강태는 어쩔 수 없이 문영을 자신의 옥탑방으로 데리고 왔고 강태는 문영에게 "형 상태(오정세)를 건들지 마라"고 경고했다. 상태(오정세)는 강태가 화를 냈던 것에 상처를 받았고 강태는 상태에게 권만수에게 맞았던 사실에 대해 말하며 상태의 마음을 풀어줬다. 

문영(서예지)은 강태(김수현)이 순덕(김미경)에게 받아온 밥상을 보고 "우렁각시라도 있냐? 어떤 년이냐?"라고 물었고 강태는 "60대 주인 아주머니다"라고 답했다.

문영은 밥을 먹고 강태의 집에서 자고 가겠다고 억지를 부렸고 그때 재수(강기둥)이 강태를 부르자 밖으로 나갔고 그때 문영(서예지)이 강태의 집 문을 안에서 잠가버렸다.

강태(김수현)는 겨우 재수를 보내고 문영에게 문을 열어달라고 하자 문영은 창문을 열고 "이러니까. 우리 로미오와 줄리엣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강태는 문영에게 "그러네. 철천지 원수. 만나서는 안될 운명"이라고 답했고 어쩔 수 없이 문영과 한 방에서 잠을 자게 됐다.

강태는 누워서 형 상태에 대한 예기를 문영에게 했고 문영은 "과거 좋아했던 여자아이가 보고 싶냐?"고 묻자 강태는 "아니 잊고 싶어"라고 답했다. 같은 시각 대환(이얼)은 누군가에게 목을 졸리는 꿈을 꾸고 위독해졌다. 

주리(박규영)는 아침에 퇴근해서 강태 집 앞에 있는 문영을 발견했고 "네가 왜 여기 있냐? 저기는 우리집이다"라고 했다.  이에 문영은 주리에게 "나는 사랑고백했어. 도둑년 침흘리지마. 내가 먼저 찜했다구. 착한 척 순진한 척 그러니까 니가 왕따를 당하지 강태는 내 거야"라고 했다.

이에 주리는 문영에게 "네가 하는게 사랑이냐? 원하는 것은 억지로 얻으려하고 그렇지 않으면 망가뜨리고. 마귀할멈 같은년"이라고 하며 따귀를 때렸다. 그러자 문영은 주리의 머리카락을 잡아당겼고 둘이 싸우는 모습을 본 강태는 뛰어와서 문영을 말렸다. 문영은 "왜 나만 그러냐. 먼저 때린 사람은 쟤다"라고 했고 강태는 "난 네꺼 아니야"라고 말했고 문영은 "언제부터 불었어?"라고 물었다. 

문영은 강태 형제를 자신의 성으로 불러 들일 계획을 세우면서 시청자들에게 앞으로 이야기의 전개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병동 보호사 강태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문영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이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김수현, 서예지 주연으로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6부작으로 알려졌다. 

tvN 주말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