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님과 함께’ 이상민-사유리, 운전 과외 중 부부 싸움 "이래서 부부끼리 운전 배우면 안 되는 구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운전 베테랑’ 이상민과 ‘운전 초보’ 사유리가 면허 과외 중 부부싸움을 했다.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 출연하고 있는 사유리가 운전면허 취득에 도전했다.
이상민, 사유리 / JTBC ‘님과 함께’
이상민, 사유리 / JTBC ‘님과 함께’
 
지난주 운전면허의 필요성을 느낀 사유리는 이상민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달콤살벌 족집게 과외를 받은 후 사유리는 남편 이상민의 손을 잡고, 운전면허 시험장으로 들어섰다.
 
‘수험생 아내’ 사유리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이상민이 손을 잡고 이끈 곳은 바로 기능시험 체험 차량. 필기시험을 목전에 둔 사유리에게 확실한 동기 부여를 하기 위해 함께 탑승했다.
 
브레이크부터 변속 기어까지 실전 운전에 대해 차근차근 알려주던 이상민의 상냥한 모습도 잠시, 자꾸만 오작동 하는 사유리의 운전 실력에 ‘버럭 선생’의 면모를 드러내며 사유리를 진땀 흘리게 했다.
 
정신없이 남편 이상민의 가르침을 받던 사유리는 “죄송합니다”를 연발하다 이내 “이래서 부부끼리 운전 배우면 안 되는구나”라는 큰 깨달음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같은 날 ‘님과 함께’ 방송에서는 같은 이름을 가진 ‘썸 커플’ 김범수-안문숙의 애견 복실이들과 함께 한 하루가 방송된다. 또한 과거 지상렬과 함께 프로그램을 하며 인연을 맺은 링컨, 알레이나, 대니얼과 동심 가득한 데이트를 한 ‘열금 부부’ 지상렬-박준금의 이야기도 방송될 예정이다.
 
버럭 이상민 선생과 4차원 수험생 사유리의 차 안 부부싸움 현장은 오는 11월 12일 수요일 밤 11시,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