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녀들’ 이이경-전소민, 화기애애 포스터 촬영장 공개 ‘욕망커플’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극본 조현경/연출 조현탁/ 제작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의 이이경과 전소민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특급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이이경, 전소민 /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
이이경, 전소민 /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
 
이이경(허윤서 역)과 전소민(단지 역)은 극 중 양반과 하녀의 신분을 뛰어 넘은 채 은밀한 만남을 이어나가는 일명 ‘욕망커플’로 활약할 예정이다. ‘하녀들’ 속 최고의 매력 남녀로 꼽히는 두 캐릭터와 존재감 넘치는 배우들이 만난 만큼 드라마 속에서 펼쳐질 시너지와 케미에 기대가 되는 상황.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두 배우는 각자의 캐릭터에 맞는 한복을 200% 소화, 주어진 소품을 활용하며 베스트 컷만을 만들어냈다고. 특히 촬영 중 쉬는 시간 틈틈이 함께 맞출 연기 호흡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상대방 역할에 대해 의견을 공유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또한 서로의 포스터 촬영을 모니터해주는 모습을 보여 연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갔다. 뿐만 아니라 함께 커플 사진을 찍고 농담을 나누며 장난기 어린 모습을 보이다가도 촬영만 들어가면 진지한 모습으로 한 컷 한 컷 멋진 포즈를 선보이는 프로패셔널 함을 보였다고.
 
‘하녀들’의 한 관계자는 “포스터 촬영 현장은 물론,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도 두 배우의 호흡이 척척 맞아 덕분에 현장 전체적으로 좋은 분위기가 만들어지고 있다. 두 배우가 선보일 뜨겁고 화끈한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은 신분과 계급의 운명에 맞서 거침없이 나아가는 청춘남녀들의 러브스토리로 주연배우 오지호, 정유미, 김동욱, 이시아를 비롯해 이이경과 전소민 등 매력 넘치는 배우들로 중무장, 다양한 이야기로 안방극장을 찾아올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