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마음 반짝반짝’ 김정은-김수로-이태임-이필모-남보라-오창석, 역대급 라인업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SBS 새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이 역대급 ‘흥행불패 라인업’을 확정짓고 본격적인 출격을 예고했다.
 
‘미녀의 탄생’ 후속으로 오는 2015년 1월 첫 방송될 SBS 새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극본 조정선, 연출 오세강/제작 삼화 네트웍스/이하 ‘내반반’)은 ‘치킨’으로 얽히고설킨 두 집안 가족들의 성공과 성장 스토리를 담는다. ‘명랑맹랑 우당탕탕’ 치킨집 이야기를 통해 안방극장에 웃음과 눈물,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내 마음 반짝반짝’ 김정은, 김수로
‘내 마음 반짝반짝’ 김정은, 김수로
 
무엇보다 ‘내반반’은 김정은-김수로-이태임-이필모-남보라-오창석 등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과 안방극장의 대세 배우들, 그리고 관록의 배우들이 총집결했다는 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빈틈없는 캐스팅 라인업이 생동감 넘치는 고품격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것.
 
김정은과 김수로는 각각 2012년 드라마 ‘울랄라 부부’와 ‘신사의 품격’ 이후 3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컴백, 굴곡진 부부로 호흡을 맞춘다. 김정은은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아버지와 두 동생을 위한 삶을 살게 되는 전형적인 현모양처이자 ‘진심원조 치킨’의 첫째 딸 이순진 역을 맡았다. 김수로는 ‘진심원조 치킨’의 경쟁사인 ‘운탁 치킨’의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 오너로 등장한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치킨’이 자타공인 서민들의 음식으로 대표된 지 오래됐지만, 치킨을 소재로 드라마가 다뤄진 경우는 이례적”이라며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탄탄한 작가와 감독, 배우들의 조화가 2015년 주말 안방극장에 큰일을 낼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SBS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은 ‘미녀의 탄생’ 후속으로 오는 2015년 1월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