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뱅(BIGBANG) 탑, 시럽 광고 메인 모델 발탁 ‘시크한 매력 폭발’

  • 조혜진 기자
  • 승인 2014.11.10 14: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혜진 기자] 대표 아이돌 그룹 빅뱅(BIGBANG)의 멤버 탑의 새로운 광고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탑은 최근 SK플래닛의 통합 커머스 브랜드인 ‘시럽(Syrup)’의 메인 모델로 발탁, 직접 작곡한 랩 CM송을 선보이며 숨길 수 없는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빅뱅 탑 / SK플래닛
빅뱅 탑 / SK플래닛

 
탑은 최근 공중파를 통해 공개된 새로운 광고 속에서 도도하고 시크한 이미지의 도시남으로 변신, 평소 바쁜 스케줄로 즐기지 못했던 자유로운 쇼핑을 시럽 쿠폰을 활용해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즐기는 스마트 쇼퍼(shopper)로 등장한다. 광고는 오랜만에 쇼핑에 나선 탑이 “쿠폰? 그걸 내가 왜? 필요한 건 시럽이 알아서 챙겨주는데”라는 멘트와 함께 거리를 걸으면 다양한 쿠폰들이 탑을 따라 날아오면서 굳이 찾지 않아도 쿠폰을 쉽게 활용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빅뱅 탑 / SK플래닛
빅뱅 탑 / SK플래닛

 
시럽 광고 속 탑은 비트 있는 랩과 함께 손짓, 표정 연기 등을 통해 특유의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탑은 이번 광고를 통해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호피무늬의 재킷, 스타일리시한 엣지 프레임 선글라스 등의 넘사벽 패션감각을 선보이며 쇼핑이나 레스토랑에서 음식을 주문할 때도 시크한 매력을 풍기며 대세남 임을 증명했다.

빅뱅 탑 / SK플래닛
빅뱅 탑 / SK플래닛

 
SK플래닛 관계자는 “탑은 연예계 최고의 랩퍼는 물론 도도한 매력의 패셔니스타답게 젊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잘 표현해줬다.”면서 “이번 TV CF에 대해 사람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빅뱅 탑 / SK플래닛
빅뱅 탑 / SK플래닛

 
탑의 새로운 광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탑 랩 할 때가 제일 멋지다”, “탑 뭘 입어도 간지난다”, “탑 시럽 광고 모델이었군요”, “탑 랩 실력을 따라갈 자 없는 듯”, “탑 후속 광고도 너무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