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속사정 쌀롱’ 강용석, “장동건보다 이건희 되고 싶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변호사 강용석이 “장동건보다 이건희가 되고 싶다”고 밝혀 화제다.

JTBC ‘속사정 쌀롱’에 게스트로 출연한 강용석은 ‘자기애’에 관한 심리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일본 배우 기무라 타쿠야보다 내가 낫다. 나는 조지클루니 스타일이다”라는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키며 외모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속사정 쌀롱’ / JTBC ‘속사정 쌀롱’
‘속사정 쌀롱’ / JTBC ‘속사정 쌀롱’

이에 장동민은 “조지클루니라니 무슨 소리냐. 만화 ‘누들누드’의 주인공 같다”고 받아쳐 강용석을 꼼짝 못하게 만들었다.

자기애의 화신으로 떠오른 강용석은 이어서 “원톱 토크쇼에 나가면 3~4회 분량은 뽑을 자신이 있다. 드라마틱한 내 인생, 다만 남들이 기억하는 것과 내가 기억하는 버전이 조금 다르긴 하다”며 큰 웃음을 주기도 했다.
‘속사정 쌀롱’ / JTBC ‘속사정 쌀롱’
‘속사정 쌀롱’ / JTBC ‘속사정 쌀롱’

시종일관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이던 강용석은 “장동건이 되고 싶은 생각은 없는데 이건희처럼 되고 싶긴 하다”며 솔직하게 속내를 드러내며 남자들의 심리에 대한 견해를 밝혔다.

자기애의 신으로 등극한 강용석이 장동건이 아닌 이건희를 선택한 이유는 오는 9일 일요일 오후 9시 40분 ‘속사정 쌀롱’ 2회에서 공개된다.

'속사정 쌀롱'은 심리 토크쇼를 표방한 JTBC의 새 예능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