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색즉시공 신이, 양악수술로 3년간 슬럼프…70대 아버지는 경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신이는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 영화 ‘색즉시공’, ‘가문의 부활’에서 보여준 코믹연기로 한때 충무로의 중심에 섰다.
 
2011년 여름, 코믹 이미지를 벗고 연기의 스펙트럼을 넓히기 위해 ‘양악 수술’이라는 일생일대의 선택을 하게 된다.
 
하지만 수술 후 신이에게 남은 건 개성을 잃은 마스크와 싸늘하게 돌아선 대중의 냉대뿐이었다.
 
그 후 3년, 신이는 아무도 찾지 않는 배우가 됐다.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신이편 /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신이편 / MBC
올해 37살, 신이는 화려한 여배우는커녕 일도 사랑도 이룬 게 없는 평범한 노처녀가 됐다.
 
일이 끊기니, 수입이 없고, 이제는 전담 매니저도 없이 대중교통을 이용해 스케줄을 소화한다.
 
그 누구도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굴욕에는 익숙해진지 오래다.
 
고향에 계신 부모님께는 이런 사정을 솔직히 털어놓지 못했다.
 
딸에게 짐이 되지 않으려, 일흔이 넘은 연세에도 경비 일을 하는 아버지 앞에 서면 차마 입이 떨어지지 않는다.
 
누가 뭐래도 부모님에게는 영원한 스타, 신이. 자신의 기사를 정성스럽게 스크랩해놓은 아버지를 보며 다시금 힘을 내본다.
 
지난 3년 간, ‘연기를 할 수 없다’는 것이 가장 힘들었다는 신이. 오갈 데 없는 자신을 받아준 소속사 대표와 힘을 합쳐 작은 배역이라도 얻으려 하지만, 성형 후 생긴 비호감 이미지 탓인지 캐스팅은 번번이 무산되기만 한다.
 
여전히 불안한 미래, 신이의 화려했던 배우 인생 1막은 지나간 시절의 영광이 되었다.
 
하지만 아직도 하고 싶은 연기, 보여 주고 싶은 것들이 너무도 많다는 신이.
 
화려하진 않지만, 그 누구보다 빛날 배우 신이의 인생 2막은 바로 지금부터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신이편은 8일 오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