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버랜드 ‘오즈의 성’, 손가락 절단될 때까지 ‘안전 요원’은 뭐했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용인 에버랜드 ‘오즈의 성’에서 남자 어린이가 넘어져 손가락이 절단됐다는 사고 소식이 알려졌다.

6일 용인 동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5일 오후 7시께 경기도 용인시 에버랜드 내 '오즈의 성' 안에서 김모(5)군이 360도 회전하는 지름 130cm의 원형판 위에 넘어졌다.

사고 당시 김 군은 넘어지면서 원형 바닥판 사이 1㎝가량 되는 틈에 손가락이 끼여 왼쪽 중지 끝마디가 절단되고, 검지와 약지가 골절됐다.

김 군은 에버랜드 응급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이송된 것으로 알려졌다.

에버랜드 오즈의 성 / 에버랜드 오즈의 성
에버랜드 오즈의 성 / 에버랜드 오즈의 성

그러나 이 사고로 인해 검지와 중지, 약지의 끝마디 중 3분의 2가 절단이 되어 큰 충격을 주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사고 직후 병원으로 옮겨져 봉합수술을 받은 김 군이 안정을 찾고 있으나 경과는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밝혔다.

경찰은 에버랜드 안전관리자 등을 불러 주의의무 위반 여부를 더 조사한 뒤, 관계자들의 과실이 인정되면 업무상 과실치상 혐의로 입건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사고와 관련해 에버랜드 측은 "안타까운 사고에 대해 피해 어린이와 부모님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사고발생 직후 해당 놀이기구에 대한 정밀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버랜드 ‘오즈의 성’ 사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에버랜드 오즈의 성 미쳤다” “에버랜드 오즈의 성 정밀점검 꼭 제대로 하길” “에버랜드 오즈의 성 이제 어떡하나요” “에버랜드 오즈의 성에서 다친 아기 안타깝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