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수험생 위해 학교 ‘기습 방문’ 이벤트 선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초아, 웨이)가 수험생들을 위해 학교를 기습 방문해 특별한 이벤트를 선사했다.
 
딸기우유는 지난 5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풍문여자고등학교를 방문해 게릴라 공연과 함께 딸기우유를 나눠주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유닛 데뷔 이후 시민들과의 소통을 위해 신촌, 잠실 등 번화가에서 게릴라 이벤트를 실시했던 딸기우유가 이번에는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수험생들을 위해 깜짝 방문을 결심한 것.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 크롬 ENT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 크롬 ENT

점심시간에 딸기우유가 학교 운동장에 갑자기 등장하자 순식간에 몰려든 수많은 여고생들은 폭발적인 환호를 보내며 각자의 휴대전화로 사진을 찍기 바빴다.
 
또한 딸기우유 데뷔곡 'OK'의 무대가 시작되자 여학생들은 엄청나게 큰 목소리로 응원법을 외치며 'OK'를 떼창해 딸기우유 멤버들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딸기우유는 공연을 마친 후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수험생 분들 모두 힘내시고 꼭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란다"고 응원 메시지를 전하며 현장에 있던 모든 학생들에게 일일이 딸기우유를 나눠줬다.
 
한편, 'OK'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딸기우유는 오늘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