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이승환, 전국투어 앞두고 홍대서 ‘더블 어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공연의 신’ 이승환이 전국투어를 앞두고 다시 홍대로 돌아간다.

이승환이 11월 16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홍대 프리즘홀에서 록밴드 옐로우 몬스터즈와라이브 콘서트 ‘더블 어택(DOUBLE ATTACK)’을 개최한다.

‘더블 어택’은 오는 12월부터 전국투어를 앞둔 이승환이 올해가 가기 전 팬들과 즐길 새로운 공연을 생각하던 중 기획된 것으로, 2014년을 마무리 하는 시점에서 진행되는 이승환과 관객 간의 ‘즐거운 놀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블어택’은 후배 뮤지션에 대한 애정과 선배 뮤지션에 대한 존경의 마음이 동시에 담겨 있다. 애정과 존경의 마음이 어우러져서 펼쳐지는 스펙타클한 130분 간의 쇼가 추운 날씨 속 관객들의 몸과 마음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 것으로 전망된다.

데뷔 26년 차를 맞아 11번째 음반을 발매하고, 개최하는 공연마다 ‘매진’이라는 대 기록을 써오고 있는 이승환과, 올 상반기 ‘이몽 전국투어’를 개최하고 전국의 클러버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던 저력의 옐로우 몬스터즈의 만남이 공연사에 어떤 의미있는 기록을 남길지 주목된다.

이승환 / 오드아이앤씨 제공
이승환 / 오드아이앤씨 제공

특히, 옐로우 몬스터즈가 오는 11월 새 앨범 발매를 예정하고 있어 이들의 신곡들을 라이브로 들어보는 의미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이승환과 옐로우 몬스터즈는 특별한 인연을 가지고 있다. 평소 이승환이 좋아하는 아티스트로 윤상과 옐로우 몬스터즈를 언급해왔기 때문이다. 이승환은 옐로우 몬스터즈를 ‘끈끈한 신뢰를 다져가는 가장 이상적인 형, 동생 사이’로 표현하는 등 한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이번 ‘더블 어택’은 올해 개최한 17번의 공연에서 전회 매진을 기록한 이승환의 마지막 기습 공연으로, ‘19금(金) 콘서트’, ‘웻웻웻(WET WET WET)’ 등 다양한 콘셉트로 구성된 공연들을 잇는 콘서트가 될 전망이다. 앞서 진행된 기습공연들이 티켓 오픈 시작 1분여만에 전석이 판매된 바 있어 이번 공연에서도 상당한 티켓 예매 경쟁이 벌어질 것으로 보인다.

‘더블 어택’의 티켓 예매는 6일 정오부터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이승환은 현재 ‘더블 어택’과 함께 전국투어 콘서트 ‘진짜’를 앞두고 있다. 광주, 일산, 서울, 부산 등 4개 지역에서 펼쳐지는 ‘진짜’는 쏟아지는 연말공연 속에서 압도적인 티켓 예매율을 보이고 있다. 서울은 이미 매진을 기록했으며, 경기, 광주, 부산도 매진을 코 앞에 두고 있는 상황이다.

이승환의 연말공연 ‘진짜’는 티켓 판매가 순항 중이며 서울 매진에 이어 다른 도시도 1주일 내 매진될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