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태환, TV영화 ‘발레리노’ 남자 주인공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배우 최태환이 제이에스픽쳐스와 아신이 공동 제작하는 TV영화 ‘발레리노’ 에 출연한다.
 
제이에스픽쳐스는 6일 “최태환이 TV영화 ‘발레리노’의 남자 주인공으로 확정됐다. 지난주 대본리딩을 마치고 첫 촬영을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발레리노’는 서사를 기반으로 한 웰메이드 TV영화로 탈북 청년이 스타 발레리노를 만나 우정을 나누며 진정한 무용수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드라마 ‘뉴하트’ ‘꽃보다 남자’ ‘신의퀴즈4’ 등을 연출한 이민우감독과 정하나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발레리노’ 최태환 / JS픽쳐스
‘발레리노’ 최태환 / JS픽쳐스

최태환은 이번 작품에서 타고 난 신체조건과 재능, 발레에 대한 열정까지 겸비한 늦깎이 발레 천재인 탈북자 ‘이평호’역을 맡아 노력형 천재 발레리노로 완벽 변신할 예정이다.
 
최태환은 "좋은 작품에 참여 할 수 있도록 해주신 작가님과 감독님께 감사 드린다. 브라운관 첫 주연작이다보니 더 긴장이 된다. 열심히 노력해서 많은 선배님들의 가르침을 받고 더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모델 출신 배우인 최태환은 큰 키에 비현실적인 비율을 자랑하는 훈훈한 비주얼의 소유자로 드라마 '상속자들'로 안방극장에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올해 초 신드롬을 일으킨 드라마 '밀회'를 통해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으며, 최근 OCN '신의 퀴즈 4'에서는 희귀병을 앓고 있는 살인 용의자 역을 맡아 연기파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한편, TV영화 ‘발레리노’는 오는 12월 25일 MBC 드라마넷을 통해 크리스마스특집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