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투애니원(2NE1) 씨엘-산다라박, 각기 다른 ‘마스카라’ 광고 모델…승자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걸그룹 2NE1 멤버들 사이에 마스카라 대결이 화제다.

산다라박과 씨엘이 각각 마스카라 광고 모델로 나서며 대결 구도를 보이고 있는데, 각자의 개성이 뚜렷하고 색깔이 분명한 그룹인 만큼 산다라박과 씨엘이 각각 다른 매력으로 어필하며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클리오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산다라박은 ‘헤어  살롱’에서 착안한 마스카라 브러쉬로 극강의 볼륨 효과를 완성하는 ‘살롱 드 카라’의 광고 모델로 나서며, 헤어 구르뿌를 말고 있는 재미있는 광고 비주얼로 화제를 불러 일으킨바 있다. 특히 출시 3주만에 초도 물량 13만개가 완판되며 새로운 마스카라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기도 했다.

2NE1 산다라박 / 클리오
2NE1 산다라박 / 클리오

최근 같은 팀의 씨엘도 모델로 현재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의 마스카라 광고를 선보이며 마스카라 시장에 뛰어 들었다. 극대화된 속눈썹의 광고 비주얼과 함께 특유의 시크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것.

세계No.1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은 브랜드 최초의 듀오 브러시로 탐스럽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메가 아이즈 마스카라(10ML / 권장소비자가 16,000원)를 공식 출시
한다.
 
메가 브러시는 속눈썹에 글래머러스한 볼륨을 더해 풍성한 눈매를 연출하고, 마이크로 브러시는 아래 속눈썹까지 놓치지 않고 깔끔하게 연출하여 위, 아래 속눈썹 모두 빈틈없이 꼼꼼하게 연출하여 크고 시원한 눈매를 연출한다.
 
2NE1 씨엘(CL) / 메이블린
2NE1 씨엘(CL) / 메이블린

메이블린 뉴욕은 미국의 대표 도시, ‘뉴욕’의 감성이 묻어나는 트렌드 리딩 메이크업 브랜드로써, 전 세계 129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국에서는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분스와 같은 드럭스토어와 인터넷 쇼핑몰, 화장품 전문점,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처럼 같은 팀 내 멤버가 경쟁 브랜드의 동일 품목 광고 모델로 나서며 뷰티 승자가 누구일지에 대해 팬들 사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산다라박은 뷰티 프로그램에서 직접 마스카라를 사용하며 노하우를 뽐내는 장면이 화제가 되면서 ‘산다라박 마스카라’로 입소문을 일으키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극강의 속눈썹 볼륨 아이템으로 극찬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