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랙핑크(BLACKPINK) 지수, 컴백 앞두고 인스타서 레드벨벳 슬기와 훈훈한 친목…“넌 천사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블랙핑크(BLACKPINK) 지수가 컴백 티저 이미지를 자신의 SNS서 공개한 가운데, 레드벨벳(Red Velvet) 슬기와 주고받은 댓글이 화제다.

지수는 15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컴백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26일 오후 6시에 신곡이 발매됨을 알렸다.

이 게시물이 공개된 후 슬기는 "나나나나 기대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 달러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기대중이라구여 빨리 나와주세여어어" 등의 댓글을 남겼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에 지수는 "아니.... 나 답글 하려다가 엑스 눌러서 너 댓글 지움..^^ ㅋㅋ 미안하다 사랑한다...♥"라는 댓글을 남겼는데, 슬기는 "ㅋㅋㅋㅋㅋㅋㅋ졸귀탱이고만"이라며 호응했다.

그러다 슬기의 댓글을 발견한 지수는 대댓글로 "어? 댓글 있네? ㅋㅋ 나 안지웠나..? 헤헤 넌 천사얔ㅋㅋ 고마워 깡♥"이라고 인사를 남겼다.

훈훈한 두 사람의 친목에 네티즌들은 "블랙벨벳 한 번만 해줘라", "완전 댕댕이들ㅋㅋㅋ", "왜이렇게 귀여운거야ㅠㅠ", "족보브레이커 지숰ㅋㅋ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레이디 가가와 콜라보한 곡 'Sour Candy'로 빌보드 핫 100(Hot 100) 차트서 33위에 진입하며 K팝 걸그룹 사상 최고 기록을 세운 블랙핑크는 지난해 4월 이후 무려 1년 2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지었다.

더불어 슬기는 아이린과 함께 7월 레드벨벳의 유닛으로 출격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