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연서, 하림 대표 얼굴로 ‘3년 연속’ 활약할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대표 이문용)이 최근 정상급 인기를 누린 ‘왔다 장보리’의 주연배우 오연서와 함께 자사 모델 계약을 3년째 연속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오연서는 이번 재계약 체결을 통해 내년까지 하림의 대표얼굴로 3년 연속 활약하게 됐다. 오연서는 지난 2012년 하림 모델로 첫 발탁됐으며, 적극적인 홍보 활동과 건강미 넘치는 모습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지금껏 오연서는 건강한 하림 닭고기의 웰빙 이미지를 대표하는 홍보모델로 늘씬한 S라인을 뽐내며, 제품 TV 광고를 비롯해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다방면에서 소비자들을 만나 왔다. 특히 오연서는 바쁜 스케줄에도 요가 등 다양한 운동을 꾸준히 하는 등 자기관리가 철저해 하림의 홍보모델로 적격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오연서 / 하림
오연서 / 하림

오연서는 평소 몸매 관리의 비결로 ‘하림 닭가슴살’을 꼽고, 보양식으로는 하림 즉석 삼계탕을 추천하는 등 여러 차례 하림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왔다. 한 예로, 오연서는 지난 7월 ‘왔다 장보리’ 촬영장에서 더위에 지친 배우와 스태프들을 위해 하림 즉석 삼계탕 밥차를 직접 선물하는 깜짝 이벤트를 펼치기도 했다.
 
하림 관계자는 “오연서의 늘씬한 몸매와 애교 있는 얼굴이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3년 연속 재계약 했다”며, “지난 슬림닭가슴살캔 광고에서 보여준 스키니진 속 S라인에 이어, 앞으로 새롭게 선보일 오연서의 팔색조 매력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오연서는 톡톡 튀는 개성 있는 연기와 슬림한 S라인 몸매로 떠오르는 요즘 가장 핫한 여배우이다. 올 상반기 시청률 돌풍을 몰고 온 MBC ‘왔다 장보리’에서 주연으로 활약한 데 이어, 내년 1월 방영 예정인 MBC 월화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에 장혁과 함께 주연 캐스팅 물망에 오르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연서가 모델로 활동하는 ㈜하림의 제품은 e하림몰(http://www.e-harim.com)과 전국 할인점 및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