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 아파트 한 채 가격 달하는 ‘드레스룸’ 깜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JTBC '님과 함께’의 ‘열금부부’ 지상렬과 박준금이 배우 이숙의 집을 방문했다.

‘열금부부’는 최근 ‘님과 함께’ 녹화중 박준금과 드라마 ‘뻐꾸기 둥지’에 동반출연한 배우 이숙의 집을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지상렬도 ‘뻐꾸기 둥지’에 모습을 보이며 이숙과 친분을 쌓았던 터. 은근히 ‘삼각관계’를 만들며 시종일관 웃음꽃을 피웠다.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 / JTBC ‘님과 함께’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 / JTBC ‘님과 함께’

먼저 ‘열금부부’는 이숙의 집에 들어서자마자 드레스룸을 보고 입을 다물지 못했다. 아파트 한 채 가격에 달하는 드레스룸의 규모에 놀랐던 것.

이어 김수미?김영란?정혜선 등 여배우들의 꽃다운 젊은 시절 사진을 보며 잠시 옛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 / JTBC ‘님과 함께’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 / JTBC ‘님과 함께’

뿐만 아니라 이숙은 아끼는 동생커플 박준금-지상렬을 위해 한껏 실력을 발휘해 푸짐한 전라도식 밥상을 대접했다. 'VIP급’ 대우에 ‘열금부부’도 함박 웃음을 지었다는 후문이다.

‘열금부부’ 지상렬-박준금이 함께한 이숙의 집 방문기는 5일 수요일 오후 11시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썸커플’ 김범수-안문숙을 위한 ‘절친’ 박철-홍석천의 ‘특급 조언’, 그리고, 남편 이상민과 함께 운전면허 취득에 도전한 사유리의 이야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