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YG, 빅뱅(BIGBANG) 탑 ‘생일 축하 이미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수장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11월 4일 생일을 맞이한 빅뱅 탑의 생일을 축하했다.
 
4일 0시 YG 공식 블로그(yg-life.com)에는 ‘HAPPY BIRTHDAY T.O.P’라는 타이틀로 탑의 생일을 축하하는 이미지가 게재돼 이목을 모았다. 티저 속에서 독특한 프린트의 셔츠, 레드계열 넥타이, 그레이톤 수트를 착장, 멋을 낸 탑은 특유의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시크한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미지를 접한 팬들은 "생일 축하", "탑 너무 멋있다", "빨리 보고 싶다" 등 축하인사는 물론 "빅뱅 데뷔 3000일도 축하한다" , "겹경사다". "탑 생일도 축하하고 3000일까지 달려와준 빅뱅도 고맙다"는 등 탑과 빅뱅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표현하고 있다.
빅뱅 탑 / YG
빅뱅 탑 / YG
 
탑은 지난 9월 영화 ‘타짜-신의 손’에 출연, 배우로 활약했다. 19금' 영화로는 전국 관객 400만명을 돌파하며 흥행에 성공한 '타짜-신의 손'은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손재주와 승부욕을 보이다 서울 강남의 하우스에 입성하게 되면서 타짜의 길로 들어서게 되는 ‘대길’의 파란만장한 승부의 세계를 그린 영화다. 탑은 초짜 ‘대길’로 분해 강렬한 연기로 호평 받았다.
 
영화 배우로 활발히 활동했던 탑은 올 가을 빅뱅으로서 다시 가수 활동에 전념한다. 탑은 해외 아티스트 사상 처음으로 2년 연속 일본 5대 돔 투어를 갖는 빅뱅의 멤버로서 11월 15일과 16일 나고야 돔을 시작으로 투어에 돌입, 총 5도시 15공연으로 74만 1천명의 관객을 동원할 예정이다.
 
영화 ‘타짜-신의 손’부터 빅뱅 일본 돔 투어 활동까지 영화계와 가요계를 오가며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탑의 다음 행보가 어떨 지 주목을 모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