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씨스타(SISTAR), 11번가 TV CF서 ‘4인 4색’ 매력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국민 걸그룹 씨스타가 SK플래닛 11번가 TV CF서 4인 4색 매력을 선보였다.

씨스타(SISTAR) / 스타쉽
씨스타(SISTAR) / 스타쉽

토종 오픈마켓 11번가 대표모델 씨스타의 파격 변신이 화제다. 11번가의  ‘쇼킹딜십일시’ CF 속 씨스타는 세련된 모습으로 각자의 매력을 뽐냈다.  씨스타는 평소 발랄한 이미지와는 상반된 블랙/화이트 롱드레스와 차분한 메이크업으로 우아하고 세련된 모습을 보여줬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속삭이는(Whisper) 형태로 촬영한 이번 광고에서 씨스타는 따로 비슷한 콘셉트의 촬영을 진행하며 럭셔리하고 시크한 모습을 연기했다.
씨스타(SISTAR) 다솜 / 스타쉽
씨스타(SISTAR) 다솜 / 스타쉽

몽환적 분위기 속에서 멤버들은 각기 다른 개성으로 각자의 매력을 어필했다. 먼저 효린은 화이트드레스와 시크한 포즈로 특유의 매력을 극대화 시켰고, 다솜은 빨간 립스틱에 도도한 표정으로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보여 기존 소녀 느낌과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촬영은 최근 강남의 한 카페와 남양주 촬영제작소에서 오전 9시부터 새벽 3시까지 진행됐다. 지난 광고와 달리 대부분 내용이 단독 촬영으로 이뤄지고 독백형태의 연기가 많이 포함돼 처음 감정을 잡는데 다소 어려움이 있었다. 씨스타는 늦은 시간까지 이어진 광고 촬영 내내 표정은 물론 얼굴 각도, 손동작까지도 세세하게 신경 쓰며 촬영에 집중한 모습을 보여 현장 스태프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작은 목소리로 내용을 강조하는 '속삭임(Whisper)'이란 청각적인 소재를 활용했다"면서 "씨스타가 속삭이는 메시지에 귀를 기울이며 청각적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씨스타(SISTAR) 소유 / 스타쉽
씨스타(SISTAR) 소유 / 스타쉽

11번가는 새로운 씨스타 CF 론칭과 함께 11월 한 달간, ‘쇼킹딜십일시’ 브랜드 강화를 위해 연중 최대 규모인 총 10억원 상당의 경품을 내걸고 ‘11월은 무조건 11번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쇼킹딜십일시’ 모바일 앱(APP)에서 ‘십일시’라고 많이 외친 1등부터 1100등에게 11번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1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하루에 한번씩 ‘십일시’를 외친 데시벨만큼 11번가 포인트를 지급해준다. 또한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도 마련했다. 농구장, 영화관, 서울 강남역, 명동 등에서 고객 참여형 ‘데시벨 대결 프로모션’도 연다. 또한 오는 10일까지 ‘전 고객! 전 상품! 쿠폰할인 십일시’ 이벤트를 운영해 11번가 회원이라면 누구나 11%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씨스타(SISTAR) 효린 / 스타쉽
씨스타(SISTAR) 효린 / 스타쉽

한편 시종일관 에너지 넘치게 촬영에 임한 씨스타 소유는 “스케줄이 많아 온라인쇼핑을 자주 이용한다”고 말했다. 또 “이번 TV CF를 통해 ‘쇼킹딜십일시’를 널리 알려 트렌디한 쇼핑몰임을 어필할 수 있을것”이라고 자신했다. 11번가 박준영 마케팅실장은 “’쇼킹딜십일시’는 11번가가 만든 큐레이션 쇼핑임을 강조함은 물론, 내가 원하는 상품을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득템의 시간’이라는 의미까지 담았다”며 “더 많은 소비자에게 쇼킹딜십일시라는 브랜드명을 명확히 알리기 위해 이번 TV CF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씨스타는 개별활동과 각종 섭외 러브콜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씨스타(SISTAR) 보라 / 스타쉽
씨스타(SISTAR) 보라 / 스타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