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지혜, 새 월화드라마 ‘펀치’서 ‘엄친딸 검사’로 변신할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배우 서지혜가 ‘펀치’ 출연을 확정지었다.

서지혜는 SBS 새 월화드라마 ‘펀치(극본 박경수 연출 이명우)’에서 최연진 역을 맡아 ‘엄친딸’ 검사로 변신한다.

최연진은 부잣집 딸로 태어나 특목고, 서울대를 졸업했고, 사법고시도 한 번에 합격한 재원이다. 가난의 그늘도 인생의 굴곡도 없으며 ‘실패’와는 거리가 먼 엘리트의 삶을 살고 있다. 박정환(김래원 분)을 향한 외사랑을 보여주며, 그로 인해 자신 안의 두려움을 극복하게 된다.

지난 7월 종영한 ‘귀부인’에서 어려운 가정환경에서도 당당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준 서지혜는 ‘펀치’에서는 도도하고 사랑스러운 ‘엄친딸’ 검사로 분해, 스타일리쉬한 면모와 새로운 연기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펀치’ 서지혜 / 점프엔터테인먼트
‘펀치’ 서지혜 / 점프엔터테인먼트

서지혜는 캐스팅 직후 완벽한 검사의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빈틈없는 캐릭터 분석은 물론,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헤어스타일과 의상 콘셉트를 논의하며 남다른 의욕을 보이고 있다.

이에 서지혜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서지혜는 현재 드라마 준비에 한창이다. 무엇보다 이번 역할이 검사인만큼 평상시에 자주 사용하지 않는 용어들이 많다. 이를 이해하고 정확하게 발음하기 위해 집중적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펀치’는 다시는 오지 못할 이 세상을 건너가면서 인생과 작별하는 남자, 대검찰청 반부패부 수사지휘과장 박정환 검사의 생애 마지막 6개월의 기록을 그리는 드라마로, ‘추적자-the chaser’, ‘황금의 제국’의 박경수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오는 12월 15일 첫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