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피노키오’ 박신혜, 자전거 탄 ‘체육복 소녀’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오는 12일 첫 방송되는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피노키오’(박혜련 극본/ 조수원 연출/ 아이에이치큐 제작) 측은 3일 극중 최인하 역을 맡은 박신혜의 촬영 스틸 컷을 공개했다.
 
박신혜는 거짓말을 하면 딸꾹질을 하는 ‘피노키오 증후군’을 가진 최인하 역을 맡았다. 공개된 사진은 한 치의 거짓이 없어야 하는 방송 기자를 꿈꾸는 인하가 극중 ‘향리도’라는 섬에서 학창시절을 보내는 모습이 담긴 것.
 
사진 속 박신혜는 교복 치마 속에 체육복 바지를 덧대 입은 ‘치랭 패션’을 선보이며 짐 자전거를 타고 상쾌한 질주를 하고 있다. 박신혜는 ‘햇살 미소’만큼이나 당차고 활력 넘치는 모습으로 주변을 환하게 밝히고 있어 눈길을 끈다.
 
‘피노키오’ 박신혜 /  아이에이치큐(IHQ) 제공
‘피노키오’ 박신혜 / 아이에이치큐(IHQ) 제공

또한 박신혜는 멈춰 있는 자전거 위에 다리를 모아 올리는 고난도 기술을 선보이는가 하면, 교실에서는 한층 차분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게 한다.
 
무엇보다 박신혜는 극중에서 ‘피노키오 증후군’을 가진 인물로 예고된 바 있어 짐 자전거를 타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체육복 바지를 덧입고 질주하는 당찬 모습의 그가, 어떤 방식으로 이 증후군을 극복해나갈지 호기심을 갖게 만든다. 또한 거짓말을 하면 딸꾹질을 하는 박신혜가 방송 기자가 되기까지 어떤 에피소드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박신혜의 당찬 ‘체육복 소녀’ 변신은 본인의 제안으로 완성됐다. 박신혜는 인하의 캐릭터를 꼼꼼하게 분석한 뒤, 짐 자전거를 타는 신을 촬영하기 전 교복치마 속에 체육복 바지를 입을 것을 제안했다.
 
박신혜의 소속사 측은 “박신혜 씨가 밝고 당당한 인하를 표현하기 위해 활동성이 확보되는 ‘치랭 패션’을 제안했다. 박신혜 씨가 ‘인하’ 캐릭터 분석에 공을 많이 들였고 연기에 전념하고 있으니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주연을 맡은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로 오는 1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