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모성공감 토크쇼’ 설수현, 수유 대한 경험 및 솔루션 공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모성공감 토크쇼’는 엄마의 모성이 수유과정에서 아기에게 전달되는 것이 중요함을 알리는 취지의 행사로 방송인 설수현, 매일유업 모유연구소 정지아 소장이 진행을 맡았다. 약 100여명의 예비엄마가 참여해 모성수유에 대한 경험 및 솔루션을 공유하며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설수현 / 온피알
설수현 / 온피알

이번 토크쇼는 ‘방송인 설수현’이 아닌 ‘엄마 설수현’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자리여서 더욱 참석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참가자들은 ‘초보맘의 수유 스트레스’라는 주제로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초보 엄마들의 밤중 수유, 젖몸살, 완모를 하지 못하는 미안함 등을 토로했다. 진행을 맡은 설수현은 세 아이의 엄마이자 워킹맘으로서 수유의 환경과 어려움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어 엄마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설수현 / 온피알
설수현 / 온피알

참가자 전원에게는 모성수유 시 필요한 용품만을 모은 ‘토미티피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증정했으며사연이 당첨된 엄마에게는 그랜드 힐튼 호텔의 태교패키지 숙박권이 제공됐다.
 
설수현은 모유 수유의 어려움을 느끼는 엄마들에게 “반드시 모유수유를 하지 않더라도 수유 시 엄마의 행복이 아이에게 전달되는 것이 중요하다”며 “수유는 엄마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이기에 아기와 엄마가 교감하는 수유시간을 마음껏 즐기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설수현 / 온피알
설수현 / 온피알
 
토미티피는 ‘모성수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11월 11일 두 번째 모성공감 토크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11월 5일까지 토미티피 모성수유 캠페인 사이트(www.tommeeevent.co.kr)를 통해 참가신청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