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백지영 밴드 ‘셜록’, 데뷔 전 ‘첫 공연’ 성공리 마무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백지영 밴드 ‘셜록’이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셜록은 지난 24일 금요일 오후 8시 홍대 블루라이트라이브홀에서 데뷔 전 첫 공연인 ‘ShelRock Performance Zone ‘Club 1024’’ (셜록 퍼포먼스 존)을 선보이며 팬덤을 들썩였다.
 
길구봉구 / (주)뮤직웍스
길구봉구 / (주)뮤직웍스

이 날 셜록은 ‘오직 팬들만을 위한 공연’이라는 컨셉으로 팝부터 락까지 다양한 장르를 선보였으며 소규모 팬미팅도 진행하며 팬들과 직접 소통하고 호흡하는 시간을 가졌다.
 
셜록 / (주)뮤직웍스
셜록 / (주)뮤직웍스

제이슨 므라즈의 ‘Geek in the Pink’ (긱인더핑크)와 마룬 파이브의 ‘Sunday morning’ (썬데이 모닝) 커버곡으로 포문을 연 ‘셜록’은 능숙한 라이브 연주와 안정감 있는 보컬, 신인답지 않은 무대매너로 1시간 30분동안 팬들을 매료시켰다.
 
셜록 / (주)뮤직웍스
셜록 / (주)뮤직웍스

특히 ‘셜록’은 그린데이의 ‘Geek Stink Breath’ (긱 스팅크 브리스)와 뮤즈의 ‘Time is running out’ (타임이즈러닝아웃) 그리고 마이클 잭슨의 ‘Beat It’ (비트 잇)까지 본인만의 스타일로 연주해 뜨거운 박수를 받았으며 블락비의 ‘Her’와 미발표 곡 2곡을 연이어 선 보여 보는 이들을 열광케 했다. 
 
또한 셜록의 이번 공연에는 같은 소속사 뮤직웍스의 선배인 가수 유성은과 길구봉구가 게스트로 지원사격해 무대를 빛냈다. 특히 유성은은 ‘힐링’을 밴드 편곡하여 셜록과 함께 폭발적인 콜라보 무대를 선보였으며 앵콜곡으로는 ‘Officially missing you’(오피셜리 미싱유)를 유성은과 메인 보컬 재환이 부르며 환상적인 케미를 이뤄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셜록 / (주)뮤직웍스
셜록 / (주)뮤직웍스

공연을 마친 셜록은 “아직 부족한 무대지만 앞으로 보여드릴 게 훨씬 더 많으니 예쁘게 봐달라. 응원해 주시는 팬들을 위해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셜록’만이 들려드릴 수 있는 음악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첫 공연의 소감을 전했다. 
 
셜록은 ‘미남 테란’ 민찬기를 포함해, 리더 이재, 매튜, 재환까지 4명으로 구성 된 하이브리드 록밴드로 백지영이 멤버 발탁부터 프로듀싱까지 모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밴드로 훈훈한 비주얼과 탄탄한 실력으로 데뷔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아직 공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티켓 오픈 10분만에 순식간에 매진을 기록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셜록은 이번 ‘ShelRock Performance Zone [Culb 1024]’ 공연을 시작으로 꾸준히 팬들과 대중 앞에서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10월 31일 오후 6시 경기 용인 국제 캠퍼스 새천년 노천극장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