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트] 6월 8일 바이브차트 TOP 300…1위 에잇(Prod.&Feat. SUGA of BTS)' 2위 아로하, 3위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6월 8일 바이브 차트 300위는 다음과 같다.

1위는 아이유(IU)의 '에잇(Prod.&Feat. SUGA of BTS)', 앨범 '에잇'의 수록록이다.
2위는 조정석의 '아로하',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3'의 수록록이다.
3위는 전미도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11'의 수록록이다.
4위는 오마이걸(OH MY GIRL)의 '살짝 설렜어 (Nonstop)', 앨범 'NONSTOP'의 수록록이다.
5위는 조이 (JOY)의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2'의 수록록이다.

6위는 TWICE(트와이스)의 'MORE & MORE', 앨범 'MORE & MORE'의 수록록이다.
7위는 오마이걸(OH MY GIRL)의 'Dolphin', 앨범 'NONSTOP'의 수록록이다.
8위는 규현(KYUHYUN)의 '화려하지 않은 고백',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4'의 수록록이다.
9위는 지코 (ZICO)의 '아무노래', 앨범 '아무노래'의 수록록이다.
10위는 식케이 (Sik-K), pH-1, 박재범, 김하온(HAON)의 '깡 Official Remix', 앨범 '깡 Official Remix'의 수록록이다.
 
바이브 차트
바이브 차트

11위는 어반자카파의 '그대 고운 내사랑',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5'의 수록록이다.
12위는 미도와 파라솔의 '너에게 난, 나에게 넌',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12'의 수록록이다.
13위는 볼빨간사춘기의 '나비와 고양이 (Feat. 백현 (BAEKHYUN))', 앨범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의 수록록이다.
14위는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앨범 '멜로가 체질 OST Part 3'의 수록록이다.
15위는 권진아의 'Lonely Night',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1'의 수록록이다.

16위는 휘인(Whee In)의 '내 눈물 모아',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8'의 수록록이다.
17위는 아이유(IU)의 'Blueming', 앨범 'Love poem'의 수록록이다.
18위는 에이핑크(Apink)의 '덤더럼(Dumhdurum)', 앨범 'LOOK'의 수록록이다.
19위는 가호 (Gaho)의 '시작', 앨범 '이태원 클라쓰 OST Part 2'의 수록록이다.
20위는 ITZY(있지)의 'WANNABE', 앨범 'IT'z ME'의 수록록이다.

21위는 곽진언의 '시청 앞 지하철 역에서',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6'의 수록록이다.
22위는 Dua Lipa의 'Don't Start Now', 앨범 'Future Nostalgia'의 수록록이다.
23위는 Red Velvet (레드벨벳)의 'Psycho', 앨범 '‘The ReVe Festival' Finale'의 수록록이다.
24위는 Maroon 5의 'Memories', 앨범 'Memories'의 수록록이다.
25위는 창모(CHANGMO)의 'METEOR', 앨범 'Boyhood'의 수록록이다.

26위는 미도와 파라솔의 '밤이 깊었네 (Drama Ver.)',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10'의 수록록이다.
27위는 AKMU (악동뮤지션)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앨범 '항해'의 수록록이다.
28위는 엠씨더맥스(M.C the MAX)의 '처음처럼', 앨범 'CEREMONIA'의 수록록이다.
29위는 태연 (TAEYEON)의 'Happy', 앨범 'Happy'의 수록록이다.
30위는 제이레빗(J Rabbit)의 '넌 언제나',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7'의 수록록이다.

31위는 Anne-Marie의 '2002', 앨범 'Speak Your Mind (Deluxe)'의 수록록이다.
32위는 노을의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앨범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의 수록록이다.
33위는 하현우 (국카스텐)의 '돌덩이', 앨범 '이태원 클라쓰 OST Part 3'의 수록록이다.
34위는 IZ*ONE(아이즈원)의 'FIESTA', 앨범 'BLOOM*IZ'의 수록록이다.
35위는 에이프릴(APRIL)의 'LALALILALA', 앨범 '에이프릴(APRIL) 7th Mini Album 'Da Capo''의 수록록이다.

36위는 Lady Gaga, Ariana Grande의 'Rain On Me', 앨범 'Rain On Me'의 수록록이다.
37위는 아이유(IU)의 'Love poem', 앨범 'Love poem'의 수록록이다.
38위는 Tones And I의 'Dance Monkey', 앨범 'The Kids Are Coming'의 수록록이다.
39위는 Lauv의 'Paris In The Rain', 앨범 'I met you when I was 18. (the playlist)'의 수록록이다.
40위는 방탄소년단의 'ON', 앨범 'MAP OF THE SOUL : 7'의 수록록이다.

41위는 백현(BAEKHYUN)의 'Candy', 앨범 'Delight - The 2nd Mini Album'의 수록록이다.
42위는 청하의 'Stay Tonight', 앨범 'Stay Tonight'의 수록록이다.
43위는 Sam Smith의 'To Die For', 앨범 'To Die For'의 수록록이다.
44위는 볼빨간사춘기의 '품', 앨범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의 수록록이다.
45위는 Troye Sivan의 'Take Yourself Home', 앨범 'Take Yourself Home'의 수록록이다.

46위는 폴킴의 '너를 만나', 앨범 '너를 만나'의 수록록이다.
47위는 마마무(Mamamoo)의 'HIP', 앨범 'reality in BLACK'의 수록록이다.
48위는 Ariana Grande, Justin Bieber의 'Stuck with U', 앨범 'Stuck with U'의 수록록이다.
49위는 이소라의 '바람이 부네요',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9'의 수록록이다.
50위는 Crush의 '자나깨나 (Feat. 조이 of Red Velvet)', 앨범 'homemade 1'의 수록록이다.

51위는 백예린의 'Square (2017)', 앨범 'Every letter I sent you.'의 수록록이다.
52위는 영탁의 '찐이야', 앨범 '내일은 미스터트롯 결승전 베스트'의 수록록이다.
53위는 아이유(IU)의 '마음을 드려요', 앨범 '사랑의 불시착 OST Part 11'의 수록록이다.
54위는 Lizzo의 'Juice', 앨범 'Cuz I Love You (Deluxe)'의 수록록이다.
55위는 김필의 '그때 그 아인', 앨범 '이태원 클라쓰 OST Part 6'의 수록록이다.

56위는 Billie Eilish의 'bad guy', 앨범 'WHEN WE ALL FALL ASLEEP, WHERE DO WE GO?'의 수록록이다.
57위는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 (Every day, Every Moment)', 앨범 ''키스 먼저 할까요?' OST Part 3'의 수록록이다.
58위는 오반의 '어떻게 지내 (Prod. By VAN.C)', 앨범 '어떻게 지내'의 수록록이다.
59위는 비의 '깡', 앨범 'MY LIFE愛'의 수록록이다.
60위는 아이유(IU)의 '밤편지', 앨범 '밤편지'의 수록록이다.

61위는 태연 (TAEYEON)의 '사계 (Four Seasons)', 앨범 '사계 (Four Seasons)'의 수록록이다.
62위는 NCT 127의 '영웅 (英雄; Kick It)', 앨범 'NCT #127 Neo Zone – The 2nd Album'의 수록록이다.
63위는 NCT 127의 'Punch', 앨범 'NCT #127 Neo Zone The Final Round – The 2nd Album Repackage'의 수록록이다.
64위는 마크툽(Maktub)의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To You My Light) (Feat. 이라온)', 앨범 'Red Moon : To You My Light'의 수록록이다.
65위는 Doja Cat의 'Say So', 앨범 'Hot Pink'의 수록록이다.

66위는 HYNN(박혜원)의 '시든 꽃에 물을 주듯', 앨범 '시든 꽃에 물을 주듯'의 수록록이다.
67위는 Anne-Marie의 'Birthday', 앨범 'Birthday'의 수록록이다.
68위는 둘째이모 김다비의 '주라주라', 앨범 '주라주라'의 수록록이다.
69위는 (여자) 아이들의 'Oh my god', 앨범 'I trust'의 수록록이다.
70위는 잔나비의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앨범 '전설'의 수록록이다.

71위는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 앨범 '내일은 미스터트롯 우승자 특전곡'의 수록록이다.
72위는 전상근의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앨범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의 수록록이다.
73위는 방탄소년단, Halsey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의 수록록이다.
74위는 TWICE(트와이스)의 'Feel Special', 앨범 'Feel Special'의 수록록이다.
75위는 황인욱의 '취했나봐', 앨범 '취했나봐'의 수록록이다.

76위는 Lady Gaga, BLACKPINK의 'Sour Candy', 앨범 'Sour Candy'의 수록록이다.
77위는 뉴이스트의 'I'm in Trouble', 앨범 'The 8th Mini Album ‘The Nocturne''의 수록록이다.
78위는 미도와 파라솔의 '캐논 (Canon) (Drama Ver.)',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10'의 수록록이다.
79위는 폴킴의 '안녕', 앨범 '호텔 델루나 OST Part 10'의 수록록이다.
80위는 영탁의 '막걸리 한잔', 앨범 '내일은 미스터트롯 데스매치 PART1'의 수록록이다.

81위는 DAY6(데이식스)의 'Zombie', 앨범 'The Book of Us : The Demon'의 수록록이다.
82위는 Shawn Mendes, Camila Cabello의 'Señorita', 앨범 'Señorita'의 수록록이다.
83위는 다비치의 '나의 오랜 연인에게', 앨범 '나의 오랜 연인에게'의 수록록이다.
84위는 황인욱의 '포장마차', 앨범 '포장마차'의 수록록이다.
85위는 다비치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앨범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의 수록록이다.

86위는 신효범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앨범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의 수록록이다.
87위는 Sia의 'Together', 앨범 'Together'의 수록록이다.
88위는 아이유(IU)의 '시간의 바깥', 앨범 'Love poem'의 수록록이다.
89위는 방탄소년단의 '봄날', 앨범 'YOU NEVER WALK ALONE'의 수록록이다.
90위는 Pink Sweat$의 '17', 앨범 '17'의 수록록이다.

91위는 쿨(COOL)의 '애상', 앨범 '애상'의 수록록이다.
92위는 윤하의 '비가 내리는 날에는', 앨범 'STABLE MINDSET'의 수록록이다.
93위는 임재현의 '조금 취했어 (Prod. 2soo)', 앨범 '조금 취했어'의 수록록이다.
94위는 송하예의 '니 소식', 앨범 '니 소식'의 수록록이다.
95위는 NCT 127의 'NonStop', 앨범 'NCT #127 Neo Zone The Final Round – The 2nd Album Repackage'의 수록록이다.

96위는 폴킴의 '우리 만남이', 앨범 '정규 2집 '마음, 둘''의 수록록이다.
97위는 Ed Sheeran, Justin Bieber의 'I Don't Care', 앨범 'No.6 Collaborations Project'의 수록록이다.
98위는 Dua Lipa, 화사(Hwa Sa)의 'Physical (Feat. 화사)', 앨범 'Physical (Feat. 화사)'의 수록록이다.
99위는 NCT DREAM의 'Ridin'', 앨범 'Reload'의 수록록이다.
100위는 박혁진의 '넌 따뜻해',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10'의 수록록이다.

101위는 영탁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 (Narr. 고은아)', 앨범 '니가 왜 거기서 나와'의 수록록이다.
102위는 청하의 '여기 적어줘 (Feat. pH-1)', 앨범 '여기 적어줘'의 수록록이다.
103위는 스텔라장(Stella Jang), 이민혁의 '인생 봄날 (Beautiful Mint Life)', 앨범 '인생 봄날 (Beautiful Mint Life)'의 수록록이다.
104위는 Abir의 'Tango', 앨범 'MINT'의 수록록이다.
105위는 우효(Oohyo)의 '사노라면',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11'의 수록록이다.

106위는 Ed Sheeran의 'Shape of You', 앨범 '÷ (Deluxe)'의 수록록이다.
107위는 런치의 '어떻게 지내 (답가)', 앨범 '어떻게 지내 (답가)'의 수록록이다.
108위는 Lennon Stella의 'Summer Feelings (Feat. Charlie Puth)', 앨범 'SCOOB! The Album'의 수록록이다.
109위는 펀치 (Punch)의 '안부', 앨범 '안부'의 수록록이다.
110위는 백현(BAEKHYUN)의 'Bungee', 앨범 'Delight - The 2nd Mini Album'의 수록록이다.

111위는 NCT 127의 '너의 하루 (Make Your Day)', 앨범 'NCT #127 Neo Zone The Final Round – The 2nd Album Repackage'의 수록록이다.
112위는 Ruel의 'Painkiller', 앨범 'Painkiller'의 수록록이다.
113위는 정용화의 '너,나,우리 (Feat.이준,윤두준of하이라이트,광희)', 앨범 '화답(和答)프로젝트 Vol.1'의 수록록이다.
114위는 SG Lewis, Clairo의 'Throwaway', 앨범 'Dawn'의 수록록이다.
115위는 Conan Gray의 'Maniac', 앨범 'Maniac'의 수록록이다.

116위는 김범수의 '어느 날 어느 시간에', 앨범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 OST Part 4'의 수록록이다.
117위는 Jvcki Wai, 쿠기(Coogie), 팔로알토 (Paloalto), The Quiett, 뱃사공의 'Fadeaway', 앨범 'Fadeaway'의 수록록이다.
118위는 쿨(COOL)의 '아로하', 앨범 'First Whisper'의 수록록이다.
119위는 스탠딩 에그(Standing Egg)의 '친구에서 연인', 앨범 '친구에서 연인'의 수록록이다.
120위는 Etham의 '12:45 (Stripped)', 앨범 'Stripped - EP'의 수록록이다.

121위는 이예준의 '안녕과 안녕으로', 앨범 '안녕과 안녕으로'의 수록록이다.
122위는 Audrey Mika의 'Just Friends', 앨범 'Just Friends'의 수록록이다.
123위는 Doja Cat의 'Say So (Feat. Nicki Minaj)', 앨범 'Say So (Feat. Nicki Minaj)'의 수록록이다.
124위는 성시경의 'And we go', 앨범 'And we go'의 수록록이다.
125위는 PREP의 'Pictures Of You', 앨범 'Pictures Of You'의 수록록이다.

126위는 장범준의 '노래방에서', 앨범 '장범준 3집'의 수록록이다.
127위는 TWICE(트와이스)의 'FANCY', 앨범 'FANCY YOU'의 수록록이다.
128위는 먼데이키즈(Monday Kiz)의 '사랑이 식었다고 말해도 돼', 앨범 '사랑이 식었다고 말해도 돼'의 수록록이다.
129위는 임재현의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Prod. 2soo)', 앨범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의 수록록이다.
130위는 TWICE(트와이스)의 'OXYGEN', 앨범 'MORE & MORE'의 수록록이다.

131위는 Jeremy Zucker의 'comethru', 앨범 'summer,'의 수록록이다.
132위는 뉴이스트의 'Best Summer (With Spoonz)', 앨범 'Best Summer (With Spoonz)'의 수록록이다.
133위는 지코 (ZICO), 웬디 (WENDY)의 '나의 하루는 다 너로 가득해', 앨범 '더 킹 : 영원의 군주 OST Part 10'의 수록록이다.
134위는 Shawn Wasabi의 'LEMONS (Feat. kennedi)', 앨범 'MANGOTALE'의 수록록이다.
135위는 태연 (TAEYEON)의 '불티 (Spark)', 앨범 'Purpose - The 2nd Album'의 수록록이다.

136위는 CHEEZE (치즈)의 '오늘의 기분', 앨범 'I can't tell you everything'의 수록록이다.
137위는 볼빨간사춘기의 '여행', 앨범 'Red Diary Page.2'의 수록록이다.
138위는 Troye Sivan의 'YOUTH', 앨범 'Blue Neighbourhood (Deluxe)'의 수록록이다.
139위는 마크툽(Maktub)의 '너를 그린 우주 (Insomnia2020) (Feat. 이라온)', 앨범 'Red Moon : SUPERNOVA'의 수록록이다.
140위는 Tom Misch의 'Movie', 앨범 'Geography'의 수록록이다.

141위는 DAY6(데이식스)의 'Love me or Leave me', 앨범 'The Book of Us : The Demon'의 수록록이다.
142위는 창모(CHANGMO)의 'COUNTIN MY GUAP', 앨범 'COUNTIN MY GUAP'의 수록록이다.
143위는 오마이걸(OH MY GIRL)의 'BUNGEE (Fall in Love)', 앨범 'OH MY GIRL SUMMER PACKAGE [FALL IN LOVE]'의 수록록이다.
144위는 브라운 아이즈의 '벌써 일년', 앨범 'Brown Eyes'의 수록록이다.
145위는 아이유(IU)의 '금요일에 만나요 (Feat. 장이정 of HISTORY)', 앨범 '3집 Modern Times – Epilogue'의 수록록이다.

146위는 Christopher의 'Bad', 앨범 'Under The Surface'의 수록록이다.
147위는 오마이걸(OH MY GIRL)의 '다섯 번째 계절 (SSFWL)', 앨범 'THE FIFTH SEASON'의 수록록이다.
148위는 Kygo, Zara Larsson, Tyga의 'Like It Is', 앨범 'Golden Hour'의 수록록이다.
149위는 Dan + Shay의 'Speechless', 앨범 'Dan + Shay'의 수록록이다.
150위는 Katy Perry의 'Daisies', 앨범 'Daisies'의 수록록이다.

151위는 Marshmello, Halsey의 'Be Kind', 앨범 'Be Kind'의 수록록이다.
152위는 Charlie Puth의 'Attention', 앨범 'Voicenotes'의 수록록이다.
153위는 장덕철의 '있어줘요', 앨범 '있어줘요'의 수록록이다.
154위는 임영웅의 '어느 60대 노부부이야기', 앨범 '내일은 미스터트롯 트롯 에이드 베스트'의 수록록이다.
155위는 Sia의 'Snowman', 앨범 'Everyday Is Christmas (Deluxe)'의 수록록이다.

156위는 Harry Styles의 'Watermelon Sugar', 앨범 'Fine Line'의 수록록이다.
157위는 몬스타엑스의 'FANTASIA', 앨범 'FANTASIA X'의 수록록이다.
158위는 백현(BAEKHYUN)의 'Love Again', 앨범 'Delight - The 2nd Mini Album'의 수록록이다.
159위는 오마이걸(OH MY GIRL)의 '비밀정원', 앨범 '비밀정원'의 수록록이다.
160위는 The Weeknd의 'Blinding Lights', 앨범 'Blinding Lights'의 수록록이다.

161위는 진민호의 '반만', 앨범 '반만'의 수록록이다.
162위는 볼빨간사춘기의 '워커홀릭', 앨범 'Two Five'의 수록록이다.
163위는 Harry Styles의 'Falling', 앨범 'Fine Line'의 수록록이다.
164위는 김연우의 '여전히 아름다운지', 앨범 'A Night In Seoul'의 수록록이다.
165위는 박효신의 'Goodbye', 앨범 'Goodbye'의 수록록이다.

166위는 아이유(IU)의 '너의 의미 (Feat. 김창완)', 앨범 '꽃갈피'의 수록록이다.
167위는 켄(KEN)의 '10분이라도 더 보려고', 앨범 'KEN 1st MINI ALBUM : 인사'의 수록록이다.
168위는 TWICE(트와이스)의 'Dance The Night Away', 앨범 'Summer Nights'의 수록록이다.
169위는 로이킴의 '살아가는 거야', 앨범 '살아가는 거야'의 수록록이다.
170위는 거미의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 앨범 '호텔 델루나 OST Part 7'의 수록록이다.

171위는 폴킴의 '비', 앨범 '비'의 수록록이다.
172위는 Chris Brown, Young Thug의 'Go Crazy', 앨범 'Slime & B'의 수록록이다.
173위는 HYNN(박혜원)의 '아무렇지 않게, 안녕', 앨범 '아무렇지 않게, 안녕'의 수록록이다.
174위는 이찬원의 '진또배기', 앨범 '내일은 미스터트롯 예선곡 베스트'의 수록록이다.
175위는 임영웅의 '바램', 앨범 '내일은 미스터트롯 예선곡 베스트'의 수록록이다.

176위는 황치열의 '모두 잠든 밤', 앨범 '더 킹 : 영원의 군주 OST Part 12'의 수록록이다.
177위는 백예린의 '다시 난, 여기', 앨범 '사랑의 불시착 OST Part 4'의 수록록이다.
178위는 창모(CHANGMO)의 '빌었어', 앨범 'Boyhood'의 수록록이다.
179위는 gump의 'for:rest', 앨범 'for:rest'의 수록록이다.
180위는 권진아의 '뭔가 잘못됐어', 앨범 '뭔가 잘못됐어'의 수록록이다.

181위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 앨범 '꿈의 장: ETERNITY'의 수록록이다.
182위는 Shawn Mendes의 'If I Can't Have You', 앨범 'If I Can't Have You'의 수록록이다.
183위는 H.O.T.의 'Candy (캔디)', 앨범 'We Hate All Kinds Of Violence'의 수록록이다.
184위는 뮤지(Muzie)의 '그대를 알기 전에 내 모습으로', 앨범 '그대를 알기 전에 내 모습으로'의 수록록이다.
185위는 WINNER의 'Remember', 앨범 'Remember'의 수록록이다.

186위는 NCT 127의 '꿈 (Boom)', 앨범 'NCT #127 Neo Zone – The 2nd Album'의 수록록이다.
187위는 GRAY (그레이)의 'Moon Blue', 앨범 'Dingo X GRAY'의 수록록이다.
188위는 태연 (TAEYEON)의 '그대라는 시', 앨범 '호텔 델루나 OST Part 3'의 수록록이다.
189위는 아이유(IU)의 '팔레트 (Feat. G-DRAGON)', 앨범 'Palette'의 수록록이다.
190위는 ITZY(있지)의 '달라달라', 앨범 'IT'z Different'의 수록록이다.

191위는 버스커 버스커의 '벚꽃 엔딩', 앨범 '버스커 버스커'의 수록록이다.
192위는 Ed Sheeran의 'Perfect', 앨범 '÷ (Deluxe)'의 수록록이다.
193위는 Adele의 'Someone Like You', 앨범 '21'의 수록록이다.
194위는 뉴이스트의 'Firework', 앨범 'The 8th Mini Album ‘The Nocturne''의 수록록이다.
195위는 잔나비의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앨범 'MONKEY HOTEL'의 수록록이다.

196위는 Red Velvet (레드벨벳)의 '빨간 맛 (Red Flavor)', 앨범 'The Red Summer - Summer Mini Album'의 수록록이다.
197위는 pH-1의 'Nerdy Love (Feat. 백예린)', 앨범 'Nerdy Love (Feat. 백예린)'의 수록록이다.
198위는 Dua Lipa의 'Break My Heart', 앨범 'Future Nostalgia'의 수록록이다.
199위는 백현(BAEKHYUN)의 'R U Ridin'?', 앨범 'Delight - The 2nd Mini Album'의 수록록이다.
200위는 수퍼비, UNEDUCATED KID, 트웰브(twlv), Yuzion의 '트로트랩', 앨범 'Dingo X Yng & Rich Records'의 수록록이다.

201위는 S.E.S.의 'I'm Your Girl', 앨범 'S.E.S'의 수록록이다.
202위는 뉴이스트의 'Moon Dance', 앨범 'The 8th Mini Album ‘The Nocturne''의 수록록이다.
203위는 죠지의 '폴린 w/vsclm (Feat. Liss)', 앨범 'fallin (Feat. Liss)'의 수록록이다.
204위는 The Weeknd의 'In Your Eyes (Remix) (Feat. Doja Cat)', 앨범 'In Your Eyes (Remix)'의 수록록이다.
205위는 Surf Mesa의 'ily (i love you baby) (Feat. Emilee)', 앨범 'ily (i love you baby)'의 수록록이다.

206위는 청하의 '솔직히 지친다', 앨범 '솔직히 지친다.newwav'의 수록록이다.
207위는 아이유(IU)의 '삐삐', 앨범 '삐삐'의 수록록이다.
208위는 John Mayer의 'You're Gonna Live Forever in Me', 앨범 'The Search for Everything'의 수록록이다.
209위는 볼빨간사춘기의 '민들레', 앨범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의 수록록이다.
210위는 젝스키스의 '커플', 앨범 'Special Album'의 수록록이다.

211위는 WINNER의 '뜸', 앨범 'Remember'의 수록록이다.
212위는 백현(BAEKHYUN)의 'Poppin'', 앨범 'Delight - The 2nd Mini Album'의 수록록이다.
213위는 씨야(SeeYa)의 '사랑의 인사', 앨범 'Lovely Sweet Heart'의 수록록이다.
214위는 Lady Gaga, Bradley Cooper의 'I'll Never Love Again (Film Version - Radio Edit)', 앨범 'A Star Is Born Soundtrack (Without Dialogue) (Streaming Ver.)'의 수록록이다.
215위는 그리즐리의 '와줘 (Feat. Dbo)', 앨범 'Fake Red'의 수록록이다.

216위는 NCT 127의 '메아리 (Love Me Now)', 앨범 'NCT #127 Neo Zone – The 2nd Album'의 수록록이다.
217위는 Marshmello, Anne-Marie의 'Friends', 앨범 'Speak Your Mind (Deluxe)'의 수록록이다.
218위는 백현(BAEKHYUN)의 'Underwater', 앨범 'Delight - The 2nd Mini Album'의 수록록이다.
219위는 염따, 딥플로우, 팔로알토 (Paloalto), The Quiett, 사이먼 도미닉의 '아마두 (feat.우원재, 김효은, 넉살, Huckleberry P)', 앨범 'Dingo X DAMOIM (Part 2)'의 수록록이다.
220위는 UMI의 'Love Affair', 앨범 'Love Language'의 수록록이다.

221위는 Billie Eilish의 'everything i wanted', 앨범 'everything i wanted'의 수록록이다.
222위는 볼빨간사춘기의 '빈칸을 채워주시오', 앨범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의 수록록이다.
223위는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앨범 '도깨비 OST Part 9'의 수록록이다.
224위는 김현정의 '그녀와의 이별', 앨범 'Legend'의 수록록이다.
225위는 엄정화의 'Poison', 앨범 'Invitation'의 수록록이다.

226위는 신예영의 '우리 왜 헤어져야 해', 앨범 '우리 왜 헤어져야 해'의 수록록이다.
227위는 NCT 127의 '서곡 (序曲; Prelude)', 앨범 'NCT #127 Neo Zone The Final Round – The 2nd Album Repackage'의 수록록이다.
228위는 뉴이스트의 'Back To Me (평행우주)', 앨범 'The 8th Mini Album ‘The Nocturne''의 수록록이다.
229위는 폴킴의 'Dream', 앨범 '더 킹 : 영원의 군주 OST Part 8'의 수록록이다.
230위는 방탄소년단의 'Black Swan', 앨범 'MAP OF THE SOUL : 7'의 수록록이다.

231위는 나윤권의 '나뭇잎', 앨범 '[Time LEAF]'의 수록록이다.
232위는 임영웅의 '일편단심 민들레야', 앨범 '내일은 미스터트롯 데스매치 PART2'의 수록록이다.
233위는 케이시(Kassy)의 '가을밤 떠난 너', 앨범 'Rewind'의 수록록이다.
234위는 NCT 127의 'Elevator (127F)', 앨범 'NCT #127 Neo Zone – The 2nd Album'의 수록록이다.
235위는 BLACKPINK의 '마지막처럼', 앨범 '마지막처럼'의 수록록이다.

236위는 Imagine Dragons의 'Believer', 앨범 'Evolve'의 수록록이다.
237위는 유빈의 '넵넵 (ME TIME)', 앨범 '넵넵 (ME TIME)'의 수록록이다.
238위는 벤의 '나쁜 놈', 앨범 'Off The Record'의 수록록이다.
239위는 Charlie Puth의 'One Call Away', 앨범 'Nine Track Mind (Deluxe)'의 수록록이다.
240위는 이소라의 '신청곡 (Feat. SUGA of BTS)', 앨범 '신청곡 (Feat. SUGA of BTS)'의 수록록이다.

241위는 볼빨간사춘기의 '나만, 봄', 앨범 '사춘기집Ⅰ 꽃기운'의 수록록이다.
242위는 Dua Lipa의 'Physical', 앨범 'Future Nostalgia'의 수록록이다.
243위는 엠씨더맥스(M.C the MAX)의 '넘쳐흘러', 앨범 'Circular'의 수록록이다.
244위는 Jeff Bernat의 'Bored', 앨범 'Bored'의 수록록이다.
245위는 쿨(COOL)의 '해변의 여인', 앨범 'Summer Story'의 수록록이다.

246위는 이수영의 '덩그러니 (Remake Ver.)', 앨범 'Masque'의 수록록이다.
247위는 기리보이의 '농담처럼 (Prod. Zion.T)', 앨범 '농담처럼'의 수록록이다.
248위는 뉴이스트의 '꼭', 앨범 'The 8th Mini Album ‘The Nocturne''의 수록록이다.
249위는 Lauv의 'Never Not', 앨범 'I met you when I was 18. (the playlist)'의 수록록이다.
250위는 청하의 '벌써 12시', 앨범 '벌써 12시'의 수록록이다.

251위는 터보(Turbo)의 '회상 (December)', 앨범 'Born Again'의 수록록이다.
252위는 Sam Smith의 'I'm Not The Only One', 앨범 'In The Lonely Hour'의 수록록이다.
253위는 하이포(HIGH4), 아이유(IU)의 '봄 사랑 벚꽃 말고', 앨범 '봄 사랑 벚꽃 말고'의 수록록이다.
254위는 Ariana Grande의 '7 rings', 앨범 '7 rings'의 수록록이다.
255위는 양다일의 '이해', 앨범 '이해'의 수록록이다.

256위는 Jonas Brothers의 'X (Feat. KAROL G)', 앨범 'XV'의 수록록이다.
257위는 오마이걸(OH MY GIRL)의 '불꽃놀이 (Remember Me)', 앨범 'OH MY GIRL 6th Mini Album [REMEMBER ME]'의 수록록이다.
258위는 Chuck Mangione의 'Maui-Waui', 앨범 'Feels So Good'의 수록록이다.
259위는 Christopher의 'Ghost', 앨범 'Leap Of Faith'의 수록록이다.
260위는 백현(BAEKHYUN)의 'Ghost', 앨범 'Delight - The 2nd Mini Album'의 수록록이다.

261위는 god의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앨범 'Chapter2'의 수록록이다.
262위는 아이유(IU)의 'unlucky', 앨범 'Love poem'의 수록록이다.
263위는 한올, 새봄(Saevom)의 '난 여전히 여전해', 앨범 '마음사이 1/2'의 수록록이다.
264위는 Ed Sheeran의 'Thinking Out Loud', 앨범 'X (Deluxe Edition)'의 수록록이다.
265위는 산들의 '게으른 나', 앨범 '게으른 나'의 수록록이다.

266위는 (여자) 아이들의 'LION', 앨범 '퀸덤 [FINAL 컴백 싱글]'의 수록록이다.
267위는 Maroon 5의 'Girls Like You (Feat. Cardi B)', 앨범 'Red Pill Blues (Deluxe)'의 수록록이다.
268위는 New Hope Club의 'Worse', 앨범 'Worse'의 수록록이다.
269위는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 (FIRE)', 앨범 '화양연화 Young Forever'의 수록록이다.
270위는 방예담(TREASURE)의 '왜요 (WAYO)', 앨범 '왜요 (WAYO)'의 수록록이다.

271위는 정동원의 '여백', 앨범 '내일은 미스터트롯 결승전 베스트'의 수록록이다.
272위는 ITZY(있지)의 'ICY', 앨범 'IT'z ICY'의 수록록이다.
273위는 The Weeknd의 'In Your Eyes', 앨범 'After Hours'의 수록록이다.
274위는 TWICE(트와이스)의 'YES or YES', 앨범 'YES or YES'의 수록록이다.
275위는 몬스타엑스의 'FLOW', 앨범 'FANTASIA X'의 수록록이다.

276위는 Ava Max의 'Kings & Queens', 앨범 'Kings & Queens'의 수록록이다.
277위는 NCT DREAM의 '사랑은 또다시 (Love Again)', 앨범 'Reload'의 수록록이다.
278위는 송하예의 '새 사랑', 앨범 '새 사랑'의 수록록이다.
279위는 거미의 'My Love', 앨범 '더 킹 : 영원의 군주 OST Part 11'의 수록록이다.
280위는 숀(SHAUN)의 'Way Back Home', 앨범 'Take'의 수록록이다.

281위는 장혜진, 윤민수(바이브)의 '술이 문제야', 앨범 '술이 문제야'의 수록록이다.
282위는 홍진영의 '오늘 밤에', 앨범 'Lots of Love'의 수록록이다.
283위는 새소년의 '난춘 (亂春)', 앨범 '난춘 (亂春)'의 수록록이다.
284위는 Jeremy Zucker의 'always, i'll care', 앨범 'always, i'll care'의 수록록이다.
285위는 펭수, 타이거JK, 비지 (Bizzy), 비비(BIBI)의 '펭수로 하겠습니다', 앨범 '빌보드 프로젝트 Vol.1'의 수록록이다.

286위는 BLACKPINK의 'Kill This Love', 앨범 'KILL THIS LOVE'의 수록록이다.
287위는 온앤오프 (ONF)의 'The 사랑하게 될 거야', 앨범 '로드 투 킹덤 [나의 노래] Part 2'의 수록록이다.
288위는 엔플라잉(N.Flying)의 '옥탑방 (Rooftop)', 앨범 'FLY HIGH PROJECT #2 '옥탑방''의 수록록이다.
289위는 멜로망스(Melomance)의 '선물', 앨범 'Moonlight'의 수록록이다.
290위는 Idina Menzel, Aurora의 'Into the Unknown', 앨범 'Frozen 2 (겨울왕국 2 OST)'의 수록록이다.

291위는 신예영의 '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 앨범 '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의 수록록이다.
292위는 솔라(마마무)의 '뱉어 (Spit it out)', 앨범 'SPIT IT OUT'의 수록록이다.
293위는 뉴이스트의 '반딧별', 앨범 'The 8th Mini Album ‘The Nocturne''의 수록록이다.
294위는 정승환의 '너였다면', 앨범 '또 오해영 OST Part 5'의 수록록이다.
295위는 방탄소년단의 '00:00 (Zero O'Clock)', 앨범 'MAP OF THE SOUL : 7'의 수록록이다.

296위는 Naomi Scott의 'Speechless (Full)', 앨범 'Aladdin (Original Motion Picture Soundtrack)'의 수록록이다.
297위는 10CM의 '나의 어깨에 기대어요', 앨범 '호텔 델루나 OST Part 2'의 수록록이다.
298위는 모트(Motte)의 '시차', 앨범 '시차'의 수록록이다.
299위는 Post Malone의 'Circles', 앨범 'Hollywood's Bleeding'의 수록록이다.
300위는 Diplo, Jonas Brothers의 'Lonely', 앨범 'Diplo Presents Thomas Wesley Chapter 1: Snake Oil'의 수록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