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블랙(MBLAQ), 단독 콘서트 ‘커튼콜’ 메인 포스터 최초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오는 11월 29일과 30일 양일에 걸쳐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진행되는 엠블랙의 콘서트 ‘커튼콜’이 메인 포스터를 최초 공개, 콘서트를 향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얼마 전, 티켓 오픈을 하자마자 온라인 상에서 폭발적인 화제를 이끌어 낸 것은 물론 국내뿐 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엠블랙의 콘서트 ‘커튼콜’의 메인 포스터는 무대 위에서 조명! 을 받고 있는 엠블랙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 동시에 이번 콘서트를 통해 또 한번 성장한 모습을 선보일 엠블랙의 특별한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엠블랙 / 제이튠캠프
엠블랙 / 제이튠캠프

2009년 데뷔한 이후 끊임없는 변화와 성장의 시간을 거치며 음악 안에서 한계가 없는 그들의 가능성을 보여준 엠블랙이었기에 이번 콘서트 ‘커튼콜’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쏠리는 것은 당연하다. 여기에 ‘커튼콜’ 콘서트를 통해 다양한 스테이지와 새로운 곡 구성 그리고 관객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은 물론 멤버 별로 깜짝 놀랄만한 개인 퍼포먼스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 특히, 매 콘서트마다 새로운 모습과 함께 한 층 더 성숙해진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반응과 호평을 받아놨던 만큼 엠블랙의 콘서트는 국내외 관계자들은 물론 전세계의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무엇보다 엠블랙의 콘서트를 향한 관객들의 기다림에 보답하기 위해 엠블랙은 그 어느 때보다 남다른 열정으로 콘서트 준비에 몰두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 엠블랙 ‘커튼 콜’ 콘서트는 2014년 11월 29일 오후 7시와 11월 30일 일요일 오후 5시에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