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포 거주 양천 탁구클럽발 확진자 4명 추가, 누적 31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뉴시스 제공
경기 김포에서 양천 탁구클럽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4명 추가로 나왔다.

김포시는 고촌읍 수기마을힐스테이트아파트 2단지에 거주하는 60대 여성과 풍무동 대림아파트에 거주하는 50대 여성 등 2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

이들은 서울 양천구 목동 탁구클럽에서 감염된 것으로 파악됐다. 이들은 양천구 보건소에서 코로나19 검사를 했기 때문에 김포시 확진자로 집계되지 않는다.

또 전날 확진 판정을 받은 고촌읍 방아이유쉘아파트에 거주하는 60대 남성의 부인(50대)과 모친(80대)도 이날 추가 확진 판정을 받았다.

추가 확진자 2명은 현재 경기도의료원 파주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다.

이들의 자녀 1명은 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중이다.

60대 남성은 최근 양천구 탁구클럽을 방문한 뒤 지난 6일 확진 판정을 받았다.

시 관계자는 "철저한 방역소독과 역학조사를 실시중"이라며 "역학조사를 통해 추가 정보를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김포시 코로나19 확진자는 모두 31명으로 늘어났다.

Tag
#newsi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