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런닝맨’ 트와이스, 9인 완전체 출격…모모는 김종국 검은고양이 안무-채영은 부부의 세계 여다경 표정-나연은 유재석은 콩나물, 양세찬은 블루베리 작명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런닝맨’에서는 트와이스 9명 완전체 출격하고 모모와 채영의 개인기와 나연의 멤버들에게 작명을 해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7일 방송된 sbs‘런닝맨’에서는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하하, 양세찬, 송지효, 이광수, 전소민이 트와이스 완전체의 '9인 9색'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을 함께했다. 

 
sbs‘런닝맨’방송캡처
sbs‘런닝맨’방송캡처

트와이스는 트와이스는 지난 1일 미니 9집 MORE&MORE를 발표했는데 등장하자 마자 과즙미 폭발하며 신곡 'MORE&MORE' 무대를 선보이며 깜짝 놀라게 했다. 트와이스는 트와이스다운 밝은 에너지와 더욱 업그레이된 댄스 퍼포먼스를 보여줬고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게 됐다.

특히 모모는 김종국은 검은 고양이 춤을 춰 보였고 채영은 드라마 부부의 세계의 여주인공 여다경의 화났을때 모습과 성대 모사를 했다. 이에 하하도 부부의 세계의 이태오 화났을때 모습을 따라했고 묘하게 닮은 모습을 보여줬다. 

또 유재석은 과즙 상인 나연에게 "맴버들의 닮은 과일과 채소를 말해달라"고 부탁했고 나연은 "유재석은 콩나물, 하하는 치킨무, 양세찬은 블루베리, 이광수는 마"라고 하면서 멤버들과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줬다.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