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슬옹, 아이유(IU)-옥택연과 함께 ‘잔소리’ 10주년 파티…“얘들아 좀 변해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2AM 출신 임슬옹이 아이유(IU, 이지은)와 '잔소리' 10주년 파티를 진행했다.

임슬옹은 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서 "잔소리10주년..겸 뒤늦은 생일 겸:) 변해 좀 얘들아"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슬옹은 아이유와 함께 중앙에 초콜릿 케이크를 두고서 다정하게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임슬옹 인스타그램
임슬옹 인스타그램
 
임슬옹 인스타그램
임슬옹 인스타그램
다른 사진서는 2PM 옥택연의 모습도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셋 다 10년 전이랑 똑같이 생겼네", "왜 다 안 늙어ㅠㅠㅠ", "2AM 2PM 아2유", "이게 벌써 10년 전 노래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정찬성도 환영의 댓글을 남겼다.

2010년 6월 3일 발매된 아이유의 디지털 싱글 '잔소리'는 임슬옹과의 듀엣곡으로 잘 알려져 있다.

아이유가 데뷔 후 첫 1위를 달성했던 곡이기도 하며, 2010년 가온차트 연간 디지털 차트 2위를 기록했다.

한편, 임슬옹은 최근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한다다)의 OST '눈 감아도 눈을 떠도'로 오랜만에 음원을 발표했다.

더불어 아이유는 지난달 슈가와 함께한 '에잇'으로 음원차트서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