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번다녀왔습니다’ 이정은, 백지원에게 천호진 동생에 대해 묻고…이초희는 김보연의 카페에서 알바-이상이와 ‘라이딩 데이트’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한번 다녀왔습니다’에서는 이정은이 백지원에게 천호진의 동생에 대해 묻고 이초희는 김보연의 카페에서 몰래 알바를 하게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6일 방송된 KBS2 ‘한번 다녀왔습니다 41-42회’에서는 초연(이정은)은 영달(천호진)에게 여동생이 있었다는 말을 듣고 계속 마음에 걸렸다.

 
KBS2 ‘한번 다녀왔습니다’방송캡처
KBS2 ‘한번 다녀왔습니다’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초연(이정은)은 치수(안길강)이 옥자(백지원)에게로 마음이 옮겨진 것도 모르고 삐쳤다고만 생각하고 치수의 마음이 돌아오기를 기다렸다. 용주시장에서 보육원 봉사를 하면서 영달(천호진)이 노래를 했고 초연(이정은)은 헤어진 오빠가 부르던 노래라는 것을 알게 됐다.

초연(이정은)은 영달(천호진)이 밑으로 터울 많은 여동생이 있다는 말에 잠을 이루지 못했고 혹시 영달이 오빠가 아닌지 생각을 하게 됐다. 오늘 방송에서 초연(이정은)은 치수(안길강)를 만나러 가는 옥자를 불러서 넌지시 영달의 동생에 대한 얘기를 묻고 옥자는 초연에게 "지방에서 잘 살고 있다"고 거짓말을 했다.

또한 준선(오대환)은 효신(기도훈)이 들어온 기념으로 정봉(오의식), 종수(장원혁)와 회식을 하게 됐고 그때 준선은 서영(이가연)의 전화를 받고 "라면을 끓이려고 했는데 이상한 소리가 난다"라는 말을 듣고 한달음에 달려왔다. 요즘 자꾸 집에 늦게 들어가는 현경(임정은)이 걱정스럽고 지훈(문우진)은 아빠와 캠핑 약속을 잡았지만 아빠가 약속을 어기면서 실망을 하게 됐다.

또 다희(이초희)는 준선의 딸 서진(안서연)과 함께 있다가 윤정(김보연)의 카페 일을 돕고 카페 앞에서 재석을 만나고 자전거 라이딩 데이트를 약속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는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