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번다녀왔습니다’ 이상이, 이초희 시험장 앞에서 기다리며 소고기 사줘…오윤아는 이초희에게 남자친구가 있음을 감지-기도훈 호의에 ‘심쿵’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한번 다녀왔습니다’에서는 이상이가 이초희 시험장 앞에서 기다리며 소고기를 사주고 오윤아는 이초희가 남자친구가 있음을 감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6일 방송된 KBS2 ‘한번 다녀왔습니다 41-42회’에서는 다희(이초희)는 시험을 보러가고 재석(이상이)은 다희의 시험장 앞에서 기다렸다.

 
KBS2 ‘한번 다녀왔습니다’방송캡처
KBS2 ‘한번 다녀왔습니다’방송캡처

재석(이상이)는 다희(이초희)에게 소고기를 사주고 다희의 투정을 모두 받아줬고 그때 엄마 옥분(차화연)에게 전화가 오자 집으로 달려갔다. 집에서는 시험을 본 다희를 위해 소고기 파티를 하고 있었고 다희는 차마 고기를 먹고 왔다는 말을 하지 못했다.

가희(오윤아)는 다희가 저녁 식사 후에 체했다는 말을 듣고 네가 왠일로 고기를 먹고 체했냐라고 물었고 다희는 "사실 오기 전에 고기를 3인분이나 먹었다"라고 답했다. 이에 가희와 나희(이민정)는 다희에게 남사친이 있다는 말에 깜짝 놀라며 가희는" 남자와 여자는 친구가 될 수 없다. 시뻘건 소고기를 사준다는 것은 너한테 관심있는거다"라고 말했다.

또한 가희는 아들 지훈(문우진)이 이혼한 아빠와의 캠핑 약속 때문에 들뜨게 되고 오랜만에 밝은 모습을 보자 안쓰러운 기분이 됐다.

또 가희는 가족 식사 자리에서 컵을 가지러 갔다가 효신(기도훈)이 도와주자 의외라고 생각했고 효신(기도훈)은 가희게 점점 마음이 가는 것을 느끼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는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