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노지훈 아내 이은혜, 인형이야 사람이야? 네티즌 "자게이로 돌아와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노지훈 아내 이은혜가 인형 외모를 뽐냈다.

최근 이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게이로 돌아와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은혜 인스타그램
이은혜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쇼파에서 카메라를 응시 중인 이은혜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은혜의 인형같은 외모가 놀라움을 자아낸다.

사진을 본 한 네티즌은 "자게이로 돌아와주세요"라는 댓글을 남겼고, 이에 이은혜는 "그립습니다"라고 답했다.

다른 네티즌들은 "타고난 미녀. 방부제 미모"(que**), "너무 예뻐요"(soft**), "은혜 님도 예쁜데 목걸이랑 귀걸이 예쁜 것"(ro**), "이번에 모토쇼를 안 해서 사진을 못 찍으러 가네요. 아쉽습니다"(fro**), "앞머리 있는 거나 없는 거나 둘 다 최고"(isu**)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레이싱걸로 이름과 얼굴을 알린 이은혜는 지난 2018년 5월 노지훈과 결혼, 같은 해 11월 아들 이안이를 얻었다. 1987년생으로 34세인 이은혜와 1990년생으로 31세인 노지훈은 3살의 나이 차이가 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