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낫 세이프 포 워크’ 회사에 킬러 잠입! 퇴근 방법은? ‘접속!무비월드-이영화제목이뭐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접속!무비월드’에서는 회사에서 퇴원을 하려다가 킬러가 잠입하는 걸 알게 돼 대결을 벌이는 영화인 ‘낫 세이프 포 워크’를 소개해 화제다.

6일 SBS ‘접속!무비월드’에서는 ‘풀 스피드’, ‘너는 달밤에 빛나고’, ‘아메리칸 메이드’, ‘콜 오브 와일드’, ‘결백’, ‘사라진 시간’ 등의 다양한 작품을 다뤘다.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이 영화 제목이 뭐지?’에서 “회사에 킬러 잠입! 퇴근 방법은?”이라는 주제로 소개된 영화의 정체는 바로 ‘낫 세이프 포 워크’다.

‘애들이 줄었어요’, ‘페이지마스터’, ‘쥬만지’, ‘옥토버 스카이’, ‘히달고’, ‘퍼스트 어벤져’,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 등을 연출한 존 스톤스 감독의 2014년 작품이다. 장르는 스릴러다.

‘퍼스트 어벤져’, ‘오스틴랜드’, ‘포드 V 페라리’, ‘써드 스타’, ‘더 섀도우 인 더 노스’ 등에 출연한 JJ 페일드를 비롯해 맥스 밍겔라, 엘로이즈 멈포드, 몰리 하건, 브랜던 키너, 마이클 글래디스, 크리스찬 클레멘슨, 에미 익우아커, 마리나 블랙, 팀 그리핀, 샤쇼니 홀, 톰 갤로프 등이 등장한다.

스토리는 이렇다. 해고 통보를 받은 주인공은 침울한 상태에서 퇴근하던 도중 마주친 남자에게 수상한 낌새를 느낀다. 퇴근도 포기하고 몰래 그 뒤를 쫓아 회사로 다시 들어갔는데, 그 남자의 정체는 다름 아닌 킬러였다.

SBS 영화 리뷰 프로그램 ‘접속!무비월드’는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