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탈출러 전원 탈출 성공?"…'대탈출 시즌3' 마지막화 예고에 쏠리는 시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대탈출3' 탈출러들의 마지막 미션에 시선이 모아진다. 

5일 공개된 '대탈출3' 예고편에서는 탈출러들에게 막중한 임무가 주어졌다.

지난주 방송된 11화에서 탈출러들은 독립청년회장 여웅을 만났다. 이에 여웅은 "그대들이 우리를 대신해 일을 조금 해줬으면 한다"며 지령을 내렸다.

막중한 임무를 맡게 된 이들은 경찰의 눈을 피해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이에 강호동은 "발각되면 목숨을 잃을 수도 있다"며 당부하기도. 
'대탈출3' 캡처
혼란스러운 상황 속 드러난 진실과 숨막히는 추격전 속에 탈출러들이 마지막 탈출을 성공할 수 있을 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번 편은 탈락자 한 명도 없이 다 탈출했으면 좋겠다(리**)", "내 삶의 낙.. 대탈출팀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만나요!!(뮤**)", "느낌상 이번에는 성공하지 못할것같은 느낌이 듭니다 독립선언서를 전달하는데 역할을 하고 타임머신을 탄지 12시간이 지나며 실패하는 그림이 나올것같아요(r**)", "왜 마지막에 맞은 사람 목소리가 병재님 목소리로 들리지? 내가 잘못들은 거지?? 이번에도 꼭 탈출 성공했으면 좋겠어(K**)", "이번 시즌3은 시즌 중간에 휴방을 하는 바람에 더 짧게 느껴지네요(몰**)", "대탈출 마저 이번주에 끝나버리면 저는 무슨 낙으로 살죠?(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대탈출 시즌3'은 예측할 수 없는 전개, '밀실'의 경계를 뛰어넘은 스테이지로 새롭게 돌아온 국내 유일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를 그리고 있다. '대탈출 시즌3' 시즌 종영 후 후속작은 알려진 바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