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뷔, '무쌍이 잘 어울리는 매력만점 스타'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무쌍이 잘 어울리는 매력만점 스타' 1위에 등극했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 디시’ 측은 ‘무쌍이 잘 어울리는 매력만점 스타는?’의 랭킹 순위를 공개했다. 

해당 투표는 5월 5주차인 지난달 2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뷔는 과반수를 넘는 52.9%의 득표율을 받으며 랭킹 1위에 등극했다. 이어 지코, 최우식, 김수현 등이 순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 뷔/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뷔의 매력순위로는 '미모', '다정다감', '빛나는', '시크한'. '부드러운', '풋풋하다'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에 8위로 첫 진입해 8주 연속 차트에 이름을 올리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뽐내고 있다. 

또한 4일 ‘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8억 건을 넘기며 총 23편의 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현재 방탄소년단은 페스타를 맞이해 여러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